송재림,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라인·쿨비비 즐겨 사용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남성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가 브랜드 모델 송재림과 <앳스타일>이 함께 한 화보 [내 남자, 송재림]을 공개했다.

<앳스타일> 12월에 실린 이번 화보는 [데이트를 준비하는 남자 친구의 모습]을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여자 친구를 만나기 전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으로 스타일링하는 송재림의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이날 송재림은 세련된 남성미와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는 능숙함으로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은 한편, 특히 결점 없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현장 스태프들의 많은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재림은 “최근 스케줄이 바빠지다 보니,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두 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라인을 자주 사용하며, 외출할 때는 티 나지 않게 피부를 정돈해주는 라네즈옴므 쿨 비비를 바른다”라고 전했다.

송재림의 화보 속 제품인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은 탄력을 잃어 늘어진 모공과 칙칙한 피부톤을 한 번에 케어하고, 피부에 활력과 수분을 공급하는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라네즈옴므 쿨 비비 SPF25 PA++]는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은 물론,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젤 로션 타입의 비비크림으로, 파란색 젤 로션 속의 비비 캡슐이 피부톤을 빠르고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사진 = 라네즈옴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