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스야드 레머디스, 키엘이 선보이는 화장품 선물 세트

  • ▲ 닐스야드 레머디스 [스페셜 기프트 박스 8종]

    영국 500년 전통의 허브 치유법을 계승한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가 다양한 콘셉트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 8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페이셜 컬렉션, 휴식과 스트레스 완화 기능이 있는 바디&베쓰 컬렉션 등 8가지로 구성돼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제품은 친환경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피부가 예민해 화장품 선물을 주기 어려웠던 지인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프란킨센스(Frankincense) 라인]으로 구성된 리쥬버네이트(Rejuvenate)와 인텐스(Intense) 기프트 세트는 고수분과 고영양 제품으로 구성되어 겨울철 매우 건조한 피부로 고민이거나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20~40대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샤워젤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된 오가닉 바디 컬렉션 밸런스(Balance), 리바이브(Revive), 리프레쉬(Refresh)와 입욕제가 포함된 베쓰닝 컬렉션 언와인드(Unwind), 릴렉스(Relex)는 샤워나 목욕 시 심신에 안정을 주는 제품 구성으로, 스트레스 완화 및 힐링 타임이 필요한 사람에게 선물하면 좋다.



    ▲인덜지 세트


    로즈 오가닉 스파 컬렉션인 인덜지(Indulge)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한 장미향으로 지친 마음을 달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한편,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스페셜 기프트 박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9만 원 이상의 기프트 박스 구매 시 크리스마스트리, 테이블 데코레이션에 활용 가능한 캐스키드슨 사슴모양 오너먼트를 증정한다.



    ▲ 키엘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키엘>이 뉴욕 감성과 홀리데이 시즌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칼(Craig & Karl)]과 함께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 것.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 & 칼]은 유명 브랜드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어려 차례 선보인 바 있으며, 유머러스한 작품들로 뉴요커와 전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키엘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도 강렬한 컬러 패턴을 콘셉트로 홀리데이 시즌의 설렘과 키엘 만의 독특한 뉴욕 감성을 특별하게 담아냈다.

    2014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크렘 드 꼬르],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립밤#1] 등 키엘에서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키엘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만 원 이상 구매 시 크랙 & 칼 파우치의 독특한 디자인이 담긴 파우치와 거울을 증정하며, 15만 원 이상 구매 시 거울, 파우치와 함께 반전 매력이 있는 미스터 본 양면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크랙 & 칼의 감각적이고 컬러풀한 디자인의 선물박스를 이용한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2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 되며,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 = 닐스야드 레머디스, 키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