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플로랄 우디향, 향수 외에도 바디라인 함께 선보여···


  • 풍부한 플로랄 우디향이 여성스러운 매력과 당당한 매력을 선사하는 향수가 출시됐다.

    <에스티 로더>가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과 자신감, 그리고 여성스런 매력을 겸비한 여성상을 반영한 신제품 [모던 뮤즈(Modern Muse)] 향수를 선보인 것.

    우아한 스파클링 재스민의 플로랄 향과 독창적이고 관능적인 우디향, 두 가지의 대조적인 향의 조화로 구성된 모던 뮤즈는 혁신적인 듀얼-임프레션으로 강렬하고도 부드러운 향이 풍부하고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부드럽고 여성스러움, 그리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다양한 매력은 모던 뮤즈 패키지 디자인에도 함께 반영됐다.

    패키지 색상은 블러시 핑크와 딥 네이비블루로, 길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루어진 패키지로, 클래식하게 재해석된 모던한 감성을 디자인에 담았다. 또한 모던 뮤즈 향수의 우아하고 아티스틱한 스케치를 담아 패키지 디자인을 더욱 모던하고 세련되게 완성했다.

    모던 뮤즈 향수는 모던 뮤즈 바디 로션, 샤워젤로 구성됐다.

    모던 뮤즈 바디 로션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드는 가벼운 텍스처의 바디로션으로, 수분감 충만한 포뮬라가 피부를 빛나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모던 뮤즈 샤워 젤은 풍성한 포뮬라가 향기로운 거품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산뜻한 향으로 마무리해 준다.

    가격은 모던 뮤즈 오 드 퍼퓸 30ml에 8만 5000원대, 50ml에 11만 5000원대, 모던 뮤즈 바디로션 200ml에 7만 원대, 모던 뮤즈 샤워 젤 200ml에 6만 5000원대.

    [사진 = 에스티 로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