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범수 '집밥' MV
    독특한 아이디어..온라인 화제만발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3년여 만에 정규앨범 'HIM'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김범수가 직접 제작과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가요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1일 공개된 'HIM'의 타이틀곡 '집밥'은 수일째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상위권을 지키며 여전히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같은 앨범에 실린 '상남자', '너의 집 앞에서' 등도 음악 팬들의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분위기.

    김범수는 이번 앨범에선 기존의 '김범수표 발라드'에서, 벗어나 다양한 장르와 색다른 편곡으로 변화를 꾀했다.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만큼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나름의 각오가 읽혀지는 부분이다.

    특히 타이틀곡 '집밥'은 힙합듀오 긱스 외에도 김범수의 어머니인 이희선 여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래 중간에 아들 김범수와 통화하는 어머니의 목소리가 담겨 모자간의 훈훈한 정을 느끼해 준다는 평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김범수의 '집밥'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전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김범수의 '집밥' 노래를 들으며 음식을 먹는 콘셉트을 선보여 잔잔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김범수의 '집밥'이 수록된 새 정규앨범 '힘(HIM)'의 오프라인 음반은 오는 24일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 김범수 집밥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