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고 귀여운 소녀&몽환적, 매혹적인 여인의 이미지로 변신

  •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걸스데이 혜리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앳스타일> 12월호와 함께한 걸스데이 혜리 화보 촬영은 롤리타 렘피카의 몽환적이면서도 동화 같은 이미지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이번 향수 화보 촬영은 사과 모양의 향수로 유명한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를 모티브로 하여 순수하고 귀여운 소녀의 이미지와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여인의 이미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촬영했다.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는 상상 속 러브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영원한 사랑에 대한 기원을 담고 있으며 달콤한 리코리스 향기가 특징이다. 


  • 평소 향수 마니아로 알려진 혜리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는 처음에는 강한 듯한 느낌이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달콤한 잔향이 오래 지속되어 좋다”며 “특히 사과 모양의 보틀이 동화 속에 나오는 마법의 향수 같은 느낌을 더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촬영 관계자는 “국민 애교로 불리며 알려진 기존의 혜리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달리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를 통해 혜리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는 오 드 퍼퓸과 바디 제품인 [롤리타 렘피카 퍼퓸드 포밍 젤]과 [롤리타 렘피카 퍼퓸드 벨벳 크림]도 있어 향수와 함께 사용 시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으며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혜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앳스타일>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앳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