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스피드 레이서' 특집 당시 불거진 박명수 태도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31일 한 매체와의 전화인터뷰를 통해 "사고 당일은 박명수 역시 심한 타박상과 정신적 충격을 받아서 서울로 급히 출발했던 상황이었다. 당시 차주는 인제 서킷 현장에 있지 않아 못 만났다"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이 영암서킷에서 대결을 펼쳤을 때 오프닝 촬영에서 사과를 했던 것으로 기억한다"며 "박명수의 사과가 부족했다고 느꼈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사과했을텐데, 블로그를 통해 이러한 불만을 접하게 돼 매우 안타깝다"고 밝혔다. 

    앞서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촬영 때 박명수가 사고를 냈던 차량의 주인은 30일 자신의 블로그에 "지난 3월 초부터 총 3차례 걸쳐 내 차를 '무한도전' 제작진에게 빌려줬다. 그런데 차를 운전하던 박명수가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을 달리던 중 펜스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면서 문제가 생겼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박명수씨 입장에서는 '촬영 소품'을 사용하다가 망가진 것처럼 느꼈을지 모른다. 그러나 '말 한마디에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이 있다"며 "주위 등쌀에 밀려 '미안합니다'라고 한 게 전부였다. 제 입장에서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분이었다. 이제 박명수 씨가 나오면 채널을 돌리게 된다"고 불만을 터뜨렸다. 

    ['무한도전' 박명수 논란,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