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서머빌, 에스티 로더, 랑콤, 키엘 신제품 선봬


  • ▲ 케이트 서머빌 [케이트수티컬 아이 세럼]

    복합적인 눈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아이 세럼이 출시됐다.

    할리우드 광채피부의 권위자 <케이트 서머빌>이 건조한 눈가 피부를 위한 고농축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 [케이트수티컬 아이 세럼]을 선보인 것.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처짐, 다크 서클, 주름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을 한꺼번에 케어해주며, 가볍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와 빠른 흡수력으로 눈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퍼밍효과를 선사한다.

    케이트수티컬 아이 세럼은 강력 액티브 성분의 3단계 케어를 통해 수분공급 및 콜라겐 부스팅 효과와 함께 엘라스틴을 강화시켜 더욱 볼륨 있는 눈가로 가꿔준다.

    이 외에도 히아루론산 콤플렉스 및 소이리피드, 세라마이드 등 수분유지에 탁월한 성분이 미세주름을 옅어 보이는 효과를 부여하며,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주는 블랙베리잎 추출물은 콜라겐 분해 효소를 억제해 눈가에 탄력과 매끄러움을 더한다.

    여기에 인도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다의 핵심 성분인 카미모라 무클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속 플럼프 효과를 부여, 보다 환하고 볼륨 있는 눈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에 19만 5000원.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

    <에스티 로더>가 자연의 진귀한 보물과 테크놀로지가 만나 피부에 놀라운 혁신을 선사하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을 선보였다.

    프랑스 남서부 지방에 있는 오크 나무 가지의 깊은 곳에서 자라는 희귀하고 진귀한 보물 중의 하나인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이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리-뉴트리브 테크놀로지, 유쓰-서스테이닝 테크놀로지를 만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과학적이고 강력한 에너지를 가진 진귀한 원료로 탄생했다.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은 강력한 효능을 보존하기 위해 두 개의 포뮬라가 분리되어 담겼으며, 두 포뮬라를 함께 바르는 순간 드라마틱하게 피부를 더욱 섬세하고 정교하게 빛날 수 있도록 가꿔준다.

    골드 컬러 병에는 피부의 자연적인 활성화를 도와 피부의 밀도, 유연성 그리고 탄력을 개선시키고 보존하는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이 담겼으며, 플래티넘 컬러 병에는 피부의 표면을 정돈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강력한 효능의 스킨 리휘니셔 포뮬라가 담겨 있다..

    에스티 로더의 이번 신제품은 오는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5에 52만 원대.



    ▲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랑콤>이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의 대용량 제품을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출시했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2013년 업그레이드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100 대용량 제품은 31일부터 전국 롯데백화점을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인다.

    랑콤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롯데백화점 창사 35주년 및 대용량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시아 최초 출시를 기념해 특별세트 구성과 함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롯데백화점에서 단독 진행한다.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대용량 제품을 포함, 랑콤 제품 구매 시 레네르지 프로그램 체험 샘플 키트를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 제작된 가방, 주얼리 박스 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특급호텔 숙박권과 50만원 상당의 랑콤 제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11월 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내 랑콤 매장에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렌치 시크 립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 키엘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

    <키엘>이 더 또렷하고 팽팽하게 어려 보이는 동안 눈매로 가꿔주는 아이 세럼,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을 선보였다.

    키엘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은 소비자들의 가장 큰 노화 고민 부위 중 하나인 눈가에 특화된 제품으로, 눈가 주름뿐 아니라 처지는 눈꺼풀, 힘없는 눈꼬리, 건조하고 거칠어진 눈 밑 피부까지 360도 눈가 전체 케어를 통해 또렷하고 팽팽한 동안 눈매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내추럴 포뮬라 비치 트리 추출물은 피부를 조이고 당겨 촘촘하고 팽팽한 눈매로 만들어 주고, 파바 단타 추출물이 눈가 주변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개선해준다.

    또한 비타민 C가 함유된 감귤 추출물이 포함되어 눈가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가격은 15에 6만 7000원대. 

    [사진 = 케이트 서머빌, 에스티 로더, 랑콤, 키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