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상태 따라 선택…부드럽고 자극 없이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 클렌징은 단순히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와 오염된 공기, 건조하고 탁한 실내 환경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한 상태로 관리하기 위한 것으로, 깨끗한 피부 관리를 위해 꼼꼼한 클렌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79(대표 이영창)>는 자연 유래 성분의 맑고 순한 클렌저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클렌저는 [로터스 마일드 클렌징 폼], [스네일 뉴트리션 클렌징 폼], [알로에 아쿠아 클렌징 폼] 등 3종으로 피부 타입이나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연꽃의 순수함을 담은 [로터스 마일드 클렌징 폼]은 연꽃추출물이 2,000mg 함유되어 외부로부터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청결하게 관리해 주며, 메이크업 잔여물뿐만 아니라 피지, 오염물질까지 클렌징 해주어 모공수렴 효과와 함께 매끄럽고 환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스네일의 영양을 담은 촉촉한 클렌저 [스네일 뉴트리션 클렌징 폼]은 달팽이점액 여과물 4,000mg 함유돼 영양 부족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윤기 있게 관리해 주며, 스킨 베리어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세한 거품입자로 개운하고 산뜻한 [알로에 아쿠아 클렌징 폼]은 알로에베라잎즙 4,000mg 함유돼 풍부한 수분공급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하고 활력 있는 피부 상태로 가꾸어 준다.


  • 스킨79 상품기획팀 김미정 대리는 “차갑고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가 상하기 쉬운 계절이라 각질제거와 보습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며 “깨끗하고 꼼꼼한 클렌징과 함께 충분한 물을 섭취하고, 주 1회 정도 스팀타월로 마사지 해주는 것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79는 클렌저 3종 출시를 기념하여 스킨79 온라인몰에서 1+1 행사와 함께 온라인몰과 SNS를 통해 100명에게 신제품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79 로터스 마일드 클렌징 폼], [스네일 뉴트리션 클렌징 폼], [알로에 아쿠아 클렌징 폼]은 각각 200ml로 가격은 8000원대. 

    [사진 = 스킨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