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아이코리아 나인웨스트 2014 F/W 프레젠테이션, 백화점과 CC Shop 통해 전개

  • <지알아이코리아(GRI KOREA, 대표 다이아나 강)>가 지난 29일, 여의도 IFC몰 내 <CC Shop(Central/Central Shop)>에서 [나인웨스트 2014 F/W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나인웨스트>는 그동안 개미플러스와 제일모직를 통해 국내에 전개됐지만 지난 3월부터 지알아이코리아에서 국내 유통을 담당하게 됐다. 

국내 직진출하게 된 나인웨스트는 지알아이코리아의 멀티브랜드숍 <CC Shop>을 통해도 판매되며, 가격도 이전보다 10% 정도 인하됐다.

  •  
    이번 행사에서는 나인웨스트를 비롯해 나인웨스트 그룹에서 출시되고 있는 컴포트 전문 브랜드 [이지스피릿(EASY SPIRIT)], 프리미엄 라인인 [엔조안지올리니(ENZO ANGIOLINI)]의 F/W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CC Shop내에 판매되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캐롤리나에스피노자(Carolinna Espinosa)], [이큐아이큐(EQ:IQ)], [스티브매든(STEVE MADDEN)]도 함께 소개됐다.


  • 이번 프레젠테이션에 소개된 나인웨스트 제품은 미니멀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소재, 컬러를 믹스 매치 하거나 장식 등의 디테일에 차별화를 두어 심플하면서도 에지 있는 디자인들이 두드러졌다.

    특히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다양한 부츠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페미닌한 앵클 부츠, 그 중 톱 라인이 긴 스퀘어 토(toe) 앵클부츠와 다리를 늘씬하게 보이게 해 줄 다양한 롱 부츠 라인, 그리고 사이드 고무밴드와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는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강화됐다.

    나인웨스트는 현재 전국 백화점 내 17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나인웨스트 그룹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 <CCshop>은 1호점인 여의도 ifc몰을 비롯, 2호점 코엑스, 3호점 수원 롯데백화점에 각각 오픈이 예정돼 있다. 

    [사진 = 나인웨스트, 러브즈뷰티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