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2주간 V라인 케어…프로젝트 통해 타깃 확대 마케팅 집중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가 피부, 헤어, 메이크업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장기 프로젝트 [풀 체인지 메이크오버(MAKEOVER) 모델 이벤트] 11월 [V라인 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4일까지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 공식 블로그를 이웃추가 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고 참여양식에 맞춰 메일을 보내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11월 19일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되며 2주 동안 숨어있는 얼굴라인을 살려주는 V라인 케어를 받게된다. 

지난 10월 첫번째로 진행된 [성인 여드름 편]은 트러블 고민을 가진 10대 이상 남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1:65의 경쟁률을 뚫고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인 23살 황지영양이 1대 메이크오버로 당첨돼 피부개선을 위한 트러블 케어를 진행 중이다.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는 이번 이벤트에서 젊은 기획자들로 구성된 메이크오버 전문가 프로젝트 팀을 통해 타깃 확대와 에스테틱 대중화를 위한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 마케팅 관계자는 “현재 장기프로젝트 메이크오버와 함께 뷰티, 마케팅에 관심있는 20~26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케터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이 외에도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와 카카오 스토리 채널, 인스타그램 등 채널 확장도 기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사진 =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