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성 피부 가진 성인 사용해도 좋아… 로션,클렌징,파우더 크림,오일퍼퓸,왁스 5종 구성


<라벨영 화장품>이 유아동부터 민감한 피부의 청소년,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약산성화장품 [쇼킹베이비 라인 5종]을 론칭했다.

쇼킹베이비 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특허 성분인 [내추럴 프로텍터(Natural Protector)]와 유기농 인증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며 올인원 로션, 올인원 클렌징, 파우더 크림, 오일퍼퓸, 왁스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올인원 로션][올인원 클렌징]은 사과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캐모마일추출물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피부진정, 피부보호를 도우며 [설페이트] 성분이 없어 건선, 아토피 등에 좋다. 

파우더를 크림화 시킨 [파우더 크림]은 자연유래 옥수수 전분이 함유돼 아기가 기저귀를 찰 경우 습해질 수 있는 부분에 바르면 보송보송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또한 [오일퍼퓸]은 오일과 퍼퓸을 합한 신개념 미스트 타입의 제품으로 자연유래 베르가모트 에센셜오일이 땀냄새, 배변 활동 후의 잔향 등을 제거해주며 동시에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소프트 타입의 순한 [왁스]는 헤어 연출과 잔머리 정돈에 좋고 자연유래 식물성 추출물이 모발 탄력을 돕는다.

[사진 = 라벨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