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동네 예체능' 성시경의 '튼실 꿀벅지'가 포착됐다. 

    21일 방송될 KBS 2TV 화요일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세 번째 상대로 '춘천' 테니스 동호회를 맞아 역습을 시작할 예정이다. 그 중 테니스 코트에 누운 채 요염한 자태를 취하고 있는 성시경의 모습이 공개돼 쌀쌀한 초가을 싱숭생숭한 여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테니스로 다져진 듯 건강미 넘치는 성시경의 모습이 담겼다. 대문자 S라인이 돋보이는 포즈가 성시경의 까칠 도도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가운데, 반바지 아래 아슬아슬하게 드러난 꿀벅지가 뭇 여성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등 '성발라' 모습 이면에 숨겨진 관능적인 매력이 눈길을 끈다. 

    성시경의 '튼실 꿀벅지' 노출에 네티즌들은 "성발라 테니스 하더니 허벅지가 꿀벅지가 됐네", "비욘세보다 더 탱탱하네", "성시경 테니스와 먹방으로 만들어낸 건강미 느껴지네", "나도 꿀벅지하면 자신있는데", "성시경 꿀벅지 아이콘 등극하나", "성시경한테도 관능적 매력이 엿보이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녹화 중 갑자기 바닥에 누워버린 성시경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KBS2 화요일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은 21일 밤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예체능' 성시경 꿀벅지 노출,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