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이영은, 한날한시에 결혼 화제..품절녀 대열 합류조지 클루니도 주말에 화촉..이탈리아 베니스서 변호사와 혼례




  • 매주 토요일 오후

    TBN
    부산교통방송 [4시의 교차로]에서 방송되는
    [연예가 교차로] <뉴데일리>에 동시 게재합니다.

    프로그램명 : TBN 부산교통방송 '4시의 교차로'
    방송 : 부산 라디오 FM 94.9MHz (17:20~30)
    방송일 : 2014 9 27일 오후 5 20
    진행 : 조면주 아나운서
    연출 : 프로듀서 서호택, 작가 윤혜진
    출연 :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   

    △조면주 = 자, 이번엔 한주 간에 있었던 핫한 연예가소식을 들어보는 시간이죠? 연예가 교차로. 오늘도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와 얘기 나눠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조 기자님?

    ▲조광형 = 네, 안녕하세요.

    △조면주 = 좀 전에 살짝 원고를 보니까. 결혼 소식을 준비해 오셨더라고요? 이 화창한 날씨에 화촉을 밝힌 주인공이 과연 어떤 분입니까?

    ▲조광형 = 한 분이 아니고요. 몇 분 계십니다. 아리따운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고정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두 분께서 오늘 결혼식을 갖습니다. 한 분은 배우 이윤지씨, 또 한 분은 배우 이영은씨입니다. 재미있는 점은요. 두 분 다 여성이라는 점, 그리고 성이 이씨로 같다는 점, 그리고 같은 날 같은 시각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조면주 = 정말 신기하네요? 두 분이 짜고서 이렇게 결혼식을 올리는 아닐 텐데요. 게다가 같은 시각에 혼례를 올린다고요?

    ▲조광형 = 네, 그렇습니다. 이윤지씨는 오늘 오후 6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에서 화촉을 밝힐 예정이고요. 이영은씨는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예비 신랑과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입니다. 결혼식 장소도 국내를 대표하는 두 곳에서 치러질 예정이라, 주위의 기대치가 한껏 높아진 상태입니다. 저도 이 방송이 끝나면 한 번 찾아가 볼 계획인데요. 과연 어느 분의 결혼식에 가야할지 고민이 좀 됩니다.

    일단 이윤지씨는 서른 세살의 친구 분과 화촉을 밝힐 예정인데요. 직업은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얼굴을 안지는 10년 정도 됐는데 최근에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죠. 올해부터 사귀기 시작해 교제한지 불과 3~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습니다. 이윤지씨는 남자친구의 배려심 깊고 듬직한 성품에 끌려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하네요. 

    이영은씨는 2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는데요. 듬직하고 자상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이영은은 예비 신랑에 대해 “따뜻한 성품을 지녔고 자상한 성격”이라며 “늘 옆에서 긍정적인 힘을 주는 사람과 한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무척 기대가 된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렇게 오늘로써 품절녀가 된 두 사람은 결혼 이후에도 배우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영은은 현재 모 케이블 TV 드라마에 출연 중이고요. 이윤지도 역시 다른 케이블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입니다.

    △조면주 = 자, 그런데 오늘은 해외 스타 한 분을 더 소개해 주신다고요?

    ▲조광형 = 웬만하면 제가 해외 스타들은 잘 다루질 않는데, 이 분 만큼은 꼭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 준비했습니다. 헐리웃 스타 조지 클루니가 결혼식을 올린다는 뉴스입니다. 뭐 이 분에게 결혼식은 처음이 아니라 떨리는 심정은 좀 덜하지 않을까 싶지만, 어쨌든 세계적인 스타의 결혼식이 열리는 만큼 각계의 관심이 아주 뜨거운 것 같습니다. 일단 외신들이 아주 떠들썩하게 조지 클루니의 결혼 계획 소식을 타전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반려자가 될 분은 변호사 아말 알라무딘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좀 특이하죠? 이미 영국 런던에서 혼인신고를 마친 두 사람은 현지 시각으로 이번 주말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정확한 장소는 베니스의 리도라는 섬인데요. 이 결혼식을 보기 위해 세계 각국의 취재진은 물론 유명한 헐리웃 스타들도 총출동했다고 합니다. 조지 클루니의 절친인 신디 크로포드, 맷 데이먼, 안젤리나 졸리 등이 베니스를 찾았다고 하네요. 약 60명 정도의 톱스타가 내빈 명단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면주 = 정말 입이 쩍 벌어지는 결혼식이 되겠군요. 저도 외신을 봤는데 결혼식을 위해 호텔 2개를 통째로 예약했다고 하죠? 아무튼 헐리웃 스타들은 규모부터 남다른 것 같습니다.자 다음 소식 전해주시죠.

    ▲조광형 = 이번엔 정 반대로 파경 위기에 놓은 스타 부부의 소식입니다. 바로 서세원-서정희 부부인데요. 얼마 전 이들 부부가 사문서 위조, 사문서 위조 동행사, 소송사기 등의 혐의로  고소를 당한 사실이 새롭게 불거졌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40대 후반의 장모씨는 지난 8월 두 사람을 사기 혐의로 고소하고 지난 18일 경찰에서 고소인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서세원-서정희 부부를 피고소인 자격으로 소환 조사를 벌일 계획입니다.

    △조면주 = 정말 바람 잘 날 없는 부부 같습니다. 이번엔 정확히 어떤 내용으로 피소된 건가요?

    ▲조광형 = 고소인 장모씨는 서정희가 서세원의 지인에게 5억원을 빌렸다가 갚지 않은 혐의로 피소된 사건을 거론하며 당시 남편 서세원이 사문서를 위조했다는 주장을 펴고 있는데요. 특히 2011년 3월 두 사람이 부동산 가등기 말소 소송을 진행하면서도 사문서를 위조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장씨는 당시 위조한 서류를 법원에 증거 자료로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조면주 = 서세원씨는 아내 서정희를 폭행한 혐의로 이미 피소가 된 상태죠?

    ▲조광형 = 네, 그렇습니다. 서울중앙지검은 최근 형사조정위원회를 열어 일단 두 사람에 합의를 권유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조정 절차에는 동의했지만 아직까지 합의는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조면주 = 참 복잡다난한 사건이군요. 모쪼록 공정한 조사를 통해 진위가 가려지길 바라겠구요. 무엇보다 서세원-서정희 부부가 서로에 대한 감정을 풀고 화해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한 가지 소식 더 전해주시죠.

    ▲조광형 = 자, 이번에도 스타 부부 소식인데요. 서세원 부부 못지 않게 이들 부부도 무척이나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바로 이병헌-이민정 커플입니다. 남편 이병헌이 50억 협박을 당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추가적으로 다양한 루머와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죠? 따라서 부부 사이가 상당히 냉랭해졌을 것이라는 추측이 일고 있는데요. 얼마 전 이들 부부 사이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증언이 나왔습니다.

    △조면주 = 누군가요? 매니지먼트 회사 측에서 얘기한 내용인가요?

    ▲조광형 = 아닙니다. 이병헌-이민정 부부 신혼집에서 일하고 있는 가사 도우미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한 내용이 공개된 건데요. 이 도우미는 이병헌-이민정 부부는 여전히 잘 지내고 있다면서 세간에 일고 있는 불화설을 일축했습니다. 이 분의 말을 그대로 인용해보면 "두 분은 아주 사이좋게 지낸다. 자꾸 좋지 않은 쪽으로 몰고 가는데, 지난 수요일에도 이민정 씨가 왔다 갔다. 밥도 같이 먹고 하룻밤 자고 갔다"고 합니다.

    현재 이민정은 신혼집이 아닌, 친정에 머무르고 있는 것은 맞는데요. 일각에서 우려하는 것처럼 남편과 심적인 부분까지 멀어진 상태는 아니라는 얘기입니다. 물론 이민정이 다시 이병헌이 있는 집으로 들어온다면 이 모든 불안감이 해소될 텐데요. 어쨌든 이들 부부의 최측근이라고 할 수 있는 가사 도우미의 주장이니, 상당히 신빙성이 있다는 견해가 지배적입니다.

    △조면주 = 듣고 보니 참으로 다행스러운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부부가 살다보면 이런 일 저런 일들을 다 겪게 될 텐데요. 무슨 일이 생길 때마다 틀어지고 서로를 용서하지 않는다면 온전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 부부들은 거의 없을 겁니다. 어려울 때 일수록 더욱 힘을 합치고 서로를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지 않나 싶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 듣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