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더샘, 토니모리 입소문 제품 효자 등극


“입소문이 무섭다!”라는 말은 화장품에도 통하는 말이다.
어느 한 장점이 소문이 나면 너도나도 그 제품에 끌리는 것은 당연지사일 것이다. 
여배우 아이크림부터, 아이돌 눈썹 틴트까지 요즘 한창 인기를 누리며 [효자 아이템]으로 등극한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  
    ▲ 여배우 아이크림 [A.H.C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대표 이상록)>[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으로, 발림성과 흡수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크림은 소량으로 눈가에만 바르는 제품으로 인식되어 있지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여배우들의 뷰티 비법인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 점]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모델인 이보영이 애용하는 리얼 아이크림으로 [이보영 아이크림] 혹은 [여배우 아이크림]이라는 애칭을 붙였다.


  • ▲ 가격은 저렴, 성능은 고가 
    [더샘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더샘(사장 김중천)>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의 매출이 올 초 대비 25배 상승했다고 밝혔다.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는 올 초부터 온라인상에서 고가 클렌징 워터에도 뒤지지 않는 품질의 제품이라는 평가로 뷰티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 소개되면서 순식간에 입소문이 퍼졌고, 관련 후기가 지속적으로 게시되고 있다.

    더샘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입소문만으로 매출이 상승한 제품이며, 일시적인 현상이 아닌 꾸준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어 고무적이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8월 중순 출시한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의 주력 컬러는 출시 한 달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세련된 코럴 레드 색상의 02호 완벽한PT는 [빨개요 립스틱]으로, 레드 오렌지 색상의 03호 청량한 웃음은 [여배우 립스틱]으로 초도 물량이 모두 품절 됐으며, 07호 상큼한 크랜베리는 올 가을 트렌디 컬러로 꼽히며 완판 컬러의 뒤를 잇고 있다.


  • ▲ 아이돌 눈썹 틴트 [토니모리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토니모리> [7DAYS 타투 아이브로우]가 최근 방송된 공중파 병영체험 예능 프로그램의 [여군 특집]편에서 여자 아이돌 멤버가 사용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판매량이 8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전했다.

    방송 중 내무실 검열을 하던 소대장이 화장을 지우라는 지시 후 눈썹 염색을 한 출연자를 보고 문신을 한 것으로 오인해 지적을 하게 됐고, 해당 출연자가 “내 눈썹이다. 틴트다”라고 답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게 됐다. 

    특히 지난 10일에서 13일 사이에는 세일 프로모션과 맞물리며 4일 만에 1만여 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로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사진출처 = A.H.C, 더샘, 토니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