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동성당 좌익시국미사' 규탄 기자회견

    정의구현사제단 감싼 천주교단에 신자들의 분노

    올인코리아  /조영환  편집인  


     



  • 명동성당 시국미사 규탄 기자회견 :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오늘 2014년 9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명동성당 앞.

    국가보안법폐지, 미군철수, 한미FTA와 제주해군기지의 폐지, 북한의 KAL기 폭파범 김현희 가짜 만들기, 미국 쇠고기 광우병 날조, 천안함 침몰 북한소행 아니다, 연평도 포격 한미훈련 탓이다, 국정원해체, 이명박 대통령 구속, 박근혜 대통령 사퇴 촉구 등 반미반정부종북투쟁을 해온 정의구현사제단의 40주년 기념 미사를 하필이면 한국천주교의 본거지인 명동성당에서 하는 것은 순교자의 거룩한 피로 세워진 한국천주교의 명예를 더럽히는 자해행위이므로 이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입니다.

    식전행사

    교회와 나라를 위한 주모경 기도
    정의구현사제단은 천주교를 떠나라
    세월호 비극으로 숨진 단원고 학생들의 유가족에게 호소합니다.
    정의구현사제단과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에게 경고합니다.
    교황님에게 드리는 한국천주교 실태보고서 자료집 설명과 배포
    개회선언 : 서울지부 현안상 대표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 사회자
    기도 : 마산지부 정순만 간사
    감사인사 : 대수천 이계성 시몬 대표
    대회사 : 대수천 서석구 빈첸시오 상임대표
    규탄사 : 인천지부 김용식 대표
    규탄사 : 대한민국사랑 종교단체협의회
    제주해군기지수호를 위한 보고 : 제주지부 류태원 가를로 대표
    구호제창 : 부산지부
    대구지부 정용해 대표.
    축사와 격려사(참여단체들)
    대한민국재향경우회 구재태 회장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조영엽 박사
    구호제창 대한민국어버이연합
    전국 각 지부 별 발표 각 10분간
    서울지부 현안상 대표 부산지부
    대구지부 정용해 대표 인천지부
    대전지부 마산지부
    창원지부 이원삼 대표 춘천지부
    서울대표 현안상. 부대표 김호열. 간사 박성진.
    부산대표 장혁표. 부대표 윤가일. 간사 정영태.
    대구대표 정용해. 간사 김창덕. 고문 김욱주. 김준현.
    인천대표 김용식. 간사 정형규. 춘천대표 김진수. 간사 류재혁.
    대전대표 김장철. 부대표 홍성률. 간사 류근성. 광주대표 김석배.
    마산대표 임춘성. 부대표 장병렬. 간사 정순만. 창원대표 이원삼. 간사 고범율. 제주대표 유태원. 간사 홍석표.
    미국 LA 대표 조인하. 중국 연변 대표 양대언. 홍보기자 이신훈.
    연락 서석구 010-7641-7813 이계성 010-3874-5613 간사 서정숙 루시아 02-412-4541

    현재까지 참여 의사표시를 한 단체 : 대한민국재향경우회(회장 구재태).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회장 강성호) 대한민국어버이연합(회장 심인섭 사무총장 추선희)새마음포럼(회장 김동순)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연합(회장 박희도) 대한민국사랑종교단체협의회(기독교선민네트워크, 대한민국지키기 불교도연합,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전국유림총연합회, 종북좌익척결단, 미국에서도 LA 안보시민단체연합(대표 최중성, 김봉건, 김복윤, 권성주, Sean Lee, 천성남, 유영, 강정구, 김경희) 미국 LA 북한인권운동가 Lawrence Peck 참여했습니다. 참여희망단체를 계속 발표하겠습니다.



  • 구호제창

    명동성당을 반미반정부종북 시국미사를 해온 정의구현사제단 40주년 기념미사의 장소를 제공한 명동성당 주임신부는 반성하라!
    순교자의 피로 세워진 명동성당을 사수하자!
    교회와 나라를 위태롭게 하는 정의구현사제단을 해체하라!
    반미반정부종북선동하는 정의구현사제단은 교회를 떠나라!
    6.25 전범 북한의 도발을 비호하는 박창신 신부를 파문하라!
    북한도발 비호하는 박창신 신부의 이적발언을 하느님 말씀 선포라고 신성모독하는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는 해체하라!
    날 수사하는 것은 하느님을 수사하는 것이라고 하느님을 자처하는 박창신 신부를 파문하라!
    세월호 참사를 두고 아이들을 집단학살한 헤 로데 폭정에 비유해 반정부선동을 하는 강우일 주교를 파문하라!
    노무현 전 대통령을 부활하신 주님으로 모시겠다고 신성모독한 함세웅 신부를 파문하라!
    명동성당 미사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이 예수처럼 공권력에 의하여 억울하게 죽었다고 반정부선동을 한 김병상 신부는 교회를 떠나라!
    노무현 전 대통령 위령미사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자살한 부엉이 바위는 부활과 승천이라고 신성모독을 한 김영식 신부를 파문하라!
    6.25 전범 김일성의 영생을 빈 문규현 신부를 파문하라!
    북한이 선동한 국정원해체, 이명박 대통령구속, 박근혜 대통령 사퇴 시국미사를 자행해온 정의구현사제단과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위원 장 이용훈 주교)는 교회를 떠나라!
    북한인권외면해온 한국천주교는 반 성하라! 교회헌금을 반미반정부종북 시국미사에 전용해 하느님의 헌금 을 도둑질하는 사제들은 교회를 떠나라!
    종교를 부정하는 이석기 선처 탄원을 한 종교지도자들을 교황님에게 종교대표자로 접견하게 한 한국천주교는 반성하라!
    반미반정부투쟁을 해온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와 교회일치운동을 벌이는 한국천주교 주교회의는 반성하라!
    한미FTA와 제주해군기지의 반대, 송전탑 반대 등 사사건건 국책사업 에 반대하여 반미반정부 선동하는 종북사제들은 교회를 떠나라!
    미국 천주교와 기독교가 협력하여 북한인권법을 통과시킨 것처럼 한국 천주교도 다른 종교와 협력하여 북한인권법을 통과시키는데 헌신하라!

  • 교회와 나라를 위한 기도 :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하느님! 주님! 저희들은 오늘 거룩한 순교자의 피로 세워진 한국천주교의 자랑스러운 산실인 명동성당앞에 교회와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모였습니다. 어제 주일 한국천주교를 위해 순교한 순교자를 위한 축일을 지냈습니다. 그분들은 한국천주교를 수호하기 위하여 목숨을 바쳤습니다. 종교를 부정하는 김정일 주체사상을 따르는 북한에서도 수많은 사제와 수도자와 평신도가 박해를 받아 순교했습니다.

    오픈도어스는 세계에서 북한을 가장 기독교를 박해하는 국가라고 발표했고 영국 이코노미스트지 EIU 연구소는 세계 167개국의 민주주의 지수를 발표하면서 북한을 167위 꼴지로 발표하였지만 한국은 미국 일본과 함께 완전한 민주주의 국가라고 선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민주주의 지수 세계 꼴지 북한의 인권과 세습독재에 침묵해온 정의구현사제단은 박근혜 정부가 공포정치를 하는 것처럼 사사건건 반정부선동을 해왔습니다.

    미국의 하버드대학과 호주의 시드니대학의 공동연구 결과에 의하면 한국의 대선 공정성은 세계 6위이고 일본 중의원과 참의원 선거나 미국의 대선보다 훨씬 더 공정하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럼에도 99.97%의 투표율, 100%의 찬성율, 세습독재를 하는 주제에 북한은 한국의 대선이 공정성을 완전히 상실한 부정선거라고 박근혜 정권 타도를 선동하고 세월호 참사를 두고도 아이들을 일부러 구조하지 않아 물고기밥이 되게 한 살인유신독재 박근혜정권을 타도하라고 선동합니다.

    한국주교회의 의장 강우일주교는 세월호 참사를 가리켜 아이들을 집단학살한 헤로데의 폭정의 비유해 반정부선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면서 북한이 전쟁을 일으키면 기간시설을 폭파해 대한민국을 전복하려는 이석기와 이석기를 지지하는 통합진보당은 세월호 참사의 모든 책임을 박근혜정부에 전가해 정권타도 투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북한의 연평도 도발을 한미훈련탓이라고 북한의 도발을 비호하는 박창신 신부의 이적망언을 비호하는 정의구현전주교구사제단과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 북한이 선동하는 국가보안법폐지, 미군철수, 한미FTA와 제주해군기지의 폐지, 북한의 KAL기 폭파범 가짜 만들기, 미국 쇠고기 광우병 날조, 국정원해체, 이명박 대통령 구속, 박근혜 대통령 사퇴등 반미반정부투쟁을 하느님의 뜻인 것처럼 호도하여 교회헌금까지 전용하여 교회와 나라를 위태롭게 하는 정의구현사제단의 회개를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이 회개하지 않고 교회와 나라를 계속 위협하면 그들이 교회를 떠나도록 하여 주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부록: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상임대표 서석구 대회사

    명동성당은 한국천주교의 상징이자 본거지입니다. 그런 명동성당에서 반미반정부종북투쟁 시국미사를 해온 정의구현사제단 40주년 기념 시국미사를 하다니 어쩌다가 한국천주교가 이 지경이 되었습니까?

    북한이 선동해온 국가보안법폐지, 미군철수, 한미FTA와 제주해군기지의 폐지, 북한의 KAL기 폭파범 가짜 만들기, 미국 쇠고기 광우병 날조, 국정원해체, 이명박 대통령 구속, 박근혜 대통령 사퇴등 반미반정부투쟁을 하필이면 정의구현사제단이 하느님의 이름을 팔아 하느님의 뜻인 것처럼 호도하여 교회와 나라를 위태롭게 하는 것을 저지하여 교회와 나라를 지키고자 총동원령을 선포합니다.

    “일본이 독도에서 자기 땅이라고 훈련하면 대통령은 어떻게 해야 되겠는가? 쏴버려야 한다. 그러면 NLL(북방한계선) 문제있는 땅에서 한미 군사운동을 계속하면 북한에서 어떻게 하겠는가? 그것이 연평도 포격사건이다”라는 박창신 신부의 이적망언을 정의구현전주교구사제단과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는 하느님 말씀 선포라고 하면서 경찰수사를 비난했고, 박창신 신부는 날 수사하는 것은 하느님에 대한 수사라고 신성모독을 저지르다니 어쩌다가 한국천주교가 세계 유례가 없는 북한 세습독재의 도발을 비호하는 종교로 타락합니까?

    순교자들과 6.25 호국영령이 통곡을 할 것입니다. 순교자의 거룩한 피로 세워진 한국천주교를 더럽히는 정의구현사제단은 해체되어야 합니다. 유엔총회는 매년 북한인권개선촉구결의를 해왔고 유엔인권이사회 47개국 만장일치로 북한인권탄압을 조사할 기구 결성을 결의하였고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15개국 만장일치로 북한핵 제재를 결의하여 북한은 국제사회에서 왕따가 되었음에도 어찌 정의구현사제단은 북한의 도발을 비호하고 책임을 한국과 미국에 전가하여 종북구현사제단이라는 비난을 듣습니까?

    이혼 후 두 딸을 어렵게 키운 사람은 유민엄마와 외할머니인데도 교황님에게 건넨 편지에서 ‘이혼후 어렵게 두 딸을 키워온 유민아빠’라고 거짓말로 교황을 속인 김영오씨, 종교를 부정하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는 이석기 지지세력이 교황님이 이석기 무죄를 인정한 것처럼 신문광고를 내어 교황님과 신자와 국민을 속여도 정의구현사제단과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는 왜 비판하지 않습니까?

    정의구현전주교구사제단과 주교회의 평화위원회(위원장 이용훈 주교)가 하필이면 북한이 전쟁을 일으키면 기간시설을 폭파해 대한민국을 전복시키려는 이석기 지지세력과 이석기를 비호하는 통합진보당과 이석기 무죄변론을 한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과 김영오씨와 유족이 고집하는 수사권과 기소권을 민간에 주라는 초헌법적인 요구를 왜 동조해 반정부투쟁을 선동합니까?

    민간에게 수사권과 기소권을 주는 나라는 세계 어디에도 없습니다. 정당 합의도 거부해 법치주의와 사법체계를 흔드는 위헌적 발상을 하는 그들은 국회와 정당과 정부에 군림하는 반란세력에 불과합니다.
    “하느님 말씀 선포하는 사제 강론에 국가안보 논리와 종북의 칼을 들이대는 것은 양심의 자유를 억압하는 것”이라는 전주교구 사제단의 발표를 인용, 박창신 신부의 이적발언을 하느님 말씀이라고 신성모독하는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는 해체되어야 합니다.

    날 수사하는 건 하느님 수사라고 하느님을 자처한 박창신 신부, 하느님을 부정하는 6.25 전범 김일성 영생을 빈 문규현 신부, 이석기 무죄판결 촉구 시위를 벌리고 노무현 전 대통령을 부활하신 주님으로 모시겠다고 한 함세웅 신부, 노무현 전 대통령을 예수처럼 억울하게 공권력에 의하여 죽었다고 한 김병상 신부,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자살한 부엉이 바위는 부활과 승천의 자리라고 한 김영식 신부, 세월호 참사를 두고 헤로데가 아이들을 집단학살한 폭정에 비유해 반정부선동을 한 강우일 주교, 그들은 교회와 나라를 망치지 말고 교회를 떠나야 합니다.

    고통앞에 중립이 있을 수 없다는 교황님의 말씀은 유족들을 위로하는 것인데도 수사권과 기소권을 민간에게 달라는 세계 유례가 없는 초헌법적인 요구를 들어주라는 듯이 호도하다니 폭력과 편견을 거부하는 세상을 바라는 교황님의 말씀은 왜 듣지 않습니까?

    오늘 교회와 나라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시는 대한민국재향경우회(회장 구재태),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회장 강인호), 대한민국어버이연합(회장 심인섭 사무총장 추선희),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리 조영엽 박사),새마음포럼(회장 김동순)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연합(회장 박희도) 남침땅굴을 찾는 사람들(대표 김진철) 대한민국사랑종교단체협의회(기독교선민네트워크, 대한민국지키기 불교도연합,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전국유림총연합회) 미국에서도 LA 안보시민단체연합(대표 최중성, 김봉건, 김복윤, 권성주, Sean Lee, 천성남, 유영, 강정구, 김경희) 미국 LA 북한인권운동가 Lawrence Peck 씨를 비롯한 자유민주주의단체, 북한인권단체와 함께 교회와 나라를 수호하는 믿음의 선한 싸움인 영적전투에 나서겠습니다.

    세월호 특별법을 볼모로 넉달 이상 단 한건의 법률안도 처리하지 못하도록 식물국회를 만든 그들이 교회를 떠나야 교회도 나라도 안전해질 것입니다. 명동성당은 반미반정부종북투쟁을 하는 정의구현사제단 40년 기념 미사를 위한 곳이 아닙니다. 교회헌금은 종북사제들의 반미반정부종북투쟁으로 전용하는 교회헌금 도둑질을 수수방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종북사제들의 성당에서 미사와 헌금을 드릴 것이 아니라 다른 성당에서 미사와 헌금을 바쳐야 할 것입니다.순교자의 피로 세워진 거룩한 명동성당을 사수하기 위한 순교자적인 영적 투쟁에 나서야 할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