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카라 허영지가 무공해 청정 매력으로 첫 예능 도전에서 제대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허영지는 2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이하 '룸메이트')에 출연해 배종옥, 박준형, 이국주, 소녀시대 써니, 오타니 료헤이, 갓세븐 잭슨과 함께 새 가족으로 합류했다. 

    이날 허영지는 첫 등장부터 귀여운 외모와 싹싹한 행동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허영지는 대선배들 앞에서 소녀처럼 수줍어했다. 그러나 집에서 가져온 산 낙지를 맨손으로 손질하는 가하면, 입을 크게 벌린 채 소리 내지 않고 웃는 '음소거 웃음'으로 깨알 반전을 선보였다. 

    또한 허영지는 룸메이트인 개그우먼 이국주에게도 동생다운 친화력을 발휘하며 무공해 청정 매력을 발산했다. 방송 후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허영지'의 이름이 상위권에 랭크, 그녀를 향한 무한 관심을 입증했다. 

    허영지는 방송 후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처음 합류할 때는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고민도 많았다. 하지만 다른 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방송을 보면서도 내 분량 보다는 다른 분들이 저렇게 했다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있다"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룸메이트 허영지, 사진=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