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진욱과 공효진이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17일 오전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최근 이별을 결정하고 좋은 동료이자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두 사람은 서로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하는 상황에서 이같은 결별을 결심했다는 것.

  •  

    이같은 보도 이후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7일 오전 보도자료를 공효진과 이진욱의 결별설에 대해 공식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최근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결별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진욱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도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펼칠 두 배우에게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말 공개 연인임을 선언했으며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을 끈 바 있다. 이번 결별 결정으로 두 사람의 3개월간의 짧은 연애는 종지부를 찍었다.

    한편 이진욱은 '삼총사' 촬영을 10월 중순 마무리 하고 영화 '시간이탈자'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공효진은 17일 '괜찮아 사랑이야' 출연진 및 스태프들과 함께 태국으로 단체여행을 떠난다.  이후 교통사고 재활 치료에 집중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뉴데일리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