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의 혁명열사들이여, 광화문 광장으로

      이법철(大佛總, 상임지도법사)

  • 北에서는 김일성왕조를 위해 목숨을 바친 인민들에게는 혁명열사(革命烈士)라는 칭호를 준다.
    혁명열사가 죽으면 혁명열사릉(陵)에 안장되고, 인민들에게 존경을 표할 것과 인민들에게 그 혁명사상을 계승할 것을 학습한다.
    이제 대한민국도 순국(殉國)한 인사는 물론 오늘에 대한민국 수호를 위해 수고하는 의병같은 애국 보수우익인사들에게도 혁명열사의 칭호를 부여해야 마땅하다고 생각한다.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좌파들은 국민을 향해 질타한다. “간첩이 어디있냐? 니 편 내 편 편가르지 말라, 모두 조국 통일을 위한 혁명열사들이 있을 뿐이다1”고 강변한다.
    이러한 혁명열사들이 문민정부 들어서 국내에 전성시대(全盛時代)를 맞이한 것같다.

     이러한 南北의 하나같이 혁명열사가 되어 벌이는 음모공작의 하나가 자신들의 언행이 “민주화 운동”이다.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을 속이고, 국민을 세뇌하고, 선동하여 민주화의 이름으로 대한민국을 건국한 이승만 전 대통령, 박정희 전 대통령, 전두환 전 대통령 등을 역사에 대죄를 범한 죄인으로 비난을 받게 만드는 공작을 한다. 결론은 민주화의 이름으로 대한민국을 붕괴시키는 것은 물론, 김일성의 남침전쟁을 초래한 당시 남로당(南勞黨) 총수 박헌영같이 제2 한국전을 초래하는 내응의 반역짓을 반복하려 한다. 그들의 내응 음모를 누구보다 보수우익 인사들이 사전에 철통같이 봉쇄해야 할 때이다.

    나는 주장한다. 대한민국의 보수인사들은 이제 전원일치 北의 혁명열사들을 능가하고 제압하고 축출할 수 있는 대한민국 수호자의 전위대로서의 혁명정신으로 무장해야 하는 것이다. 바꿔말해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보수우익 인사가 혁명열사가 되어 北을 위한 北의 혁명열사들을 제압하는 정치사상으로 무장해야 대한민국이 영원 무궁히 수호되고, 번영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것이다.

     나는 이 순간부터 존경하는 대한민국의 보수인사들에 깊은 경의를 표하고, 작금에 혁명적으로 결행할 활동사항에 대하여 상소(上疏)하듯 아래에 진언하지 않을 수 없다.

    北을 위한 혁명열사들은 박근혜 정권 5년 통치하에 절대 손놓고 있지는 않는 것같다. 그들에게는 北이 작접 철통같은 비밀로 대한민국을 향해 무력 기습을 하여 큰 이슈를 만들어 줄 수 있고, 대한민국에 잠복한 北의 혁명열사들이 北의 지령에 따라 비밀리에 스스로 큰 이슈같은 사건을 자행하고, 그 큰 이슈로 동패 언론들과 국민을 선전선동하고, 결론은 대한민국 붕괴 수순인 대통령 하야 공작을 펼치게 할 수도 있다고 가정(假定)할 수 있는 것이다.

     北은 대한민국 대통령직에 충성동이가 앉을 것을 간절히 원한다. 동패가 대통령직을 거머잡아야 첫째, 대북퍼주기의 공작이 가일층 재개될 수 있고, 둘째, 북핵을 앞세운 김정은 군대의 제2 남침에 내응하기 위한 온갖 공작을 펼치고, 그 가운데 우선 국군의 무장해제는 물론, 과거 여수(麗水)에서 일어난 14연대 반란처럼 획책할 수 있는 것이다.

    보수 우익 국민들은 환히 통찰하고 있다. 야당은 대다수의 지지에서 선거로써 선출한 18대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노리고, 국정원 댓글 시비로 국회에서 민생 챙기는 정치는 뒷전이고, 장외투쟁으로 국민을 선전선동하더니 대다수 국민의 호응이 없어 야당은 괜히 마각(馬脚)만 들어낸 꼴이 되어 버렸다. 마각만 드러난 허망한 정치상황 탓에 국민의 지탄을 받는 고립무원(孤立無援)의 야당에게 세월호 참사는 야당은 천재일우(千載一遇)의 기회로 등장했는가? 일부 야당의 18대 대선후보는 세월호 유족과 공동단식을 했고, 또다시 공들여 박대통령을 향한 대정부 투쟁을 반복하는 것같다.

    혹자는 반론할 것이다. 야당은 고통받는 세월호 참사의 재발방지를 위하고, 애통해하는 유족들을 위해 공동 대정부 투쟁을 하는 것인데, 무엇이 잘못 되었느냐는 항변이 있을 수 있다. 야당은 정부여당보다 첫째, 파격적인 보상안을 제안할 수 있고, 둘째, 재발방지와 진실규명 차원에서 유족들이 바라는 수사권, 기소권을 주장하는 것이다고 강변하는 것이다.

    그러나 선진국 미국, 영국 등의 비슷한 대형 교통사고의 사례를 보라. 어느 나라가 그토록 국민혈세로 특별보상을 하고, 대통령까지 겨냥하는 수사권, 기소권의 권력을 주는 것인가? 또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해서 유족과 야당의원들이 백악관 근접의 중요 거리를 불법점거하고 불법천막을 치고 수개월째 농성을 하며 대통령을 향해 상욕을 퍼붓는 사례가 있었던가? 대한민국 대통령, 대다수 국민들은 모두 세월호의 참사에 애통함을 표하고 있고, 재발방지를 원하고, 상식적인 법에 의한 적절한 보상을 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야당과 유족들이 바라는 보상과 수사권, 기소권 등에는 동의할 수 없는 것이 상식이다.

    그런데 세월호 유족들은 왜 국민의 법상식을 외면하고, 수사권, 기소권 등의 특별법을 강요하는가? 세월호 참사를 이용하여 대한민국 권력을 통째로 접수하겠다는 것은 아닌가? .

    야당은 참사자와 유족들을 위해 동정하고, 동정단식까지 하면서 순발력있게 “특별법”을 제안했다. 야당은 자신들이 제안하고 통과를 추진하는 특별법이 국민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기를 원하지만, 그 세월호 특별법은 유가족을 위한 특별법일 뿐, 전체 국민의 고혈같은 혈세를 착취하듯 고통을 주겠다는 특별법일 뿐이다. 다시말해 야당이 만든 특별법은 소수의 . 세월호 유족을 위해 다수의 국민은 고혈이나 착취하는 대상인 ‘봉’으로 몰아가는 특별법일 뿐인 것이다.

    야당에 대해 더욱 격분하게 되는 것은, 첫째, 박대통령에 상욕을 퍼붓는 자를 상전 모시듯 하는 것과 세월호 유족만을 위하고, 다수의 국민이 사는 민생법안을 외면하는 주체 노릇을 하는 야당에 어찌 대다수 국민이 “잘한다!” 쌍수를 들어 환영하겠는가!!

    대다수 국민이 반대하는 유족들의 특별법에 만약 여당이 동의 한다면, 정부와 여당은 자폭(自爆)해야 마땅할 것이다.

    야당에 고언한다. 왜 전체 민심을 모으는 정치를 하지 않는가?
    세월호 같은 남의 참극사를 이용하여 전체 국민을 “봉‘으로 취급하는 세월호 특별법으로 박대통령을 파국에 몰아가는 것인가? 야당이 부끄러운 정치만을 상습하면서도 두려워 하지 않는 배경은 ”국회선진화법“일 것이다. 다수결 원칙을 저버린 여당은 다수 의석을 준 국민들에게 석고대죄(席告待罪)를 해도 태부족이다. 야당은 하루속히 전체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해야하고, 전체 국민의 상식이 통하는 새로운 특별법을 재작성하여 전체 국민의 상식이 통하는 새로운 특별법을 재작성하여 전체 국민의 동의를 구하는 것도 좋지만, 대다수 국민의 원하는 법상식을 우선 감안해야 할 것이다. 

    결 론

    세월호 참사에 대처하는 여야의 해법정치는 전체 대다수 국민의 지지동의를 얻지 못하고 있을 뿐이다. 이제 대한민국 혁명열사들이 봉기(蜂起)하듯 일어나 문제 해법을 위해 총궐기 할 때가 되었다. 우선 광화문 광장에 총집결하여 대한민국의 얼굴인 광화문 광장을 “세월호 참사”를 빙자하여 자그마치 수개월 째 불법 천막농성장을 세우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나라와 민족 망신을 시키고 있는 자들의 행위에 종지부를 찍어주어야 한다”는 것을 주장한다.

    대한민국을 조국으로 굳게 믿는 대한의 혁명열사들이시여, 세월호 참사는 한없이 애통하지만, 광화문 광장을 불법점거하여 수개월째 농성하며 자신들의 요구를 위해 정부와 여당을 향해 투쟁하는 장소로는 걸맞지 않는 장소이다. 야당과 유족들이 진정 대한민국 민주화를 위하고, 대한민국의 명예와 자존심을 생각한다면, 촌각을 다투워 “광화문 광장을 시민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돌려주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수개월째 불법 농성장을 광화문 광장에 더 이상 방치하는 것은 첫째, 朴정부 의 준법정신이 전혀 없다는 무능의 극치요, 둘째, 이 땅에 대한의 혁명열사가 직접 행동하지 않고, 입으로만 애국자 노릇을 한다는 반증일 것이다.

    대한의 혁명열사들이시여, 정부와 여당이 광화문 광장에서 벌이는 장기적 불법 농성장 운영에 속수무책을 약여하게 드러내니, 혁명열사들이라도 비장하게 일어서 광화문 광장으로 집결하여 광화문 광장을 시민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돌려주는 운동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대한의 혁명열사들이시여, 우리 모두 조국을 위해 헌신하자!!◇

    이법철(大佛總, 상임지도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