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씨스타 소유가 신곡 'I Swear(아이 스웨어)' 뮤직비디오 촬영장 직찍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사이판에서 즐기는 휴식 으흐흐 오늘 엠카 'I SWEAR' 첫방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이판 로케중 포착된 소유의 무보정 사진이 게재됐다.

  •  

    사진 속 소유는 크롭탑에 핫팬츠를 입고 벤치에 누워  한가로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 완벽한 콜라병 옆태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특히 소유는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S라인을 과시하며 '베이글녀의 완결판'임을 입증하였다.

    음원과 동시에 오픈된 씨스타 스페셜 앨범 'Sweet & Sour'의 타이틀곡 'I Swear'는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비쥬얼아티스트인 룸펜스가 참여한 뮤직비디오는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에 씨스타의 싱그럽고 생기발랄한 매력이 더해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Reno, DJ Smells 등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리믹스 트랙들은 원곡의 힘찬 멜로디는 최대한 보존하면서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완성한 비범한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I Swear'로 인기몰이를 이어가며, 곧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씨스타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