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랑콤, 시세이도, 필로소피, 키엘, 멜비타 신제품 출시


  • ▲ 에스티 로더 [클리어 디퍼런스 라인]

    <에스티 로더>가 즉각적인 효능으로 효과적인 트러블 피부 케어를 돕는 [클리어 디퍼런스 라인]를 선보였다.

    클리어 디퍼런스는 [어드밴스드 블레미시 세럼][타겟티드 블레미시 트리트먼트]로 구성됐으며, 두 제품 모두 트러블 피부를 타깃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고 피부의 컨디션을 컨트롤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R&D 기초 과학 연구 부문 수석 부사장인 나딘 페르노데(Nadine Pernodet) 박사는 “여드름은 더 이상 10대들만의 고민이 아니며, 오늘날 성인 여성들에게도 큰 고민거리가 되고 있다”며, “클리어 디퍼런스의 새로운 시스템이 트러블 피부의 악순환을 멈추고 자극을 진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상당수 성인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 트러블은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환경 공해 그리고 잘못된 클렌징 방법 등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다.

    에스티 로더는 이러한 요인들이 피부에 트러블이 생성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는 것에 착안, [트리플 액션 클래리티 테크놀로지]를 개발해냈다.

    이 독자적인 테크놀로지는 살리실릭산, 글루코사민 그리고 라미나리아 사카리나(Laminaria Saccharina)의 특별한 조합으로, 트러블이 발생되는 악순환을 방지하고 트러블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정돈하고 진정 시켜주며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준다.

    클리어 디퍼런스 어드밴스드 블레미시 세럼은 이미 발생한 여드름을 타깃으로 케어할 수 있으며, 롤러볼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손쉽게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가격은 클리어 디퍼런스 어드밴스드 블레미시 세럼 50에 13만 원대, 클리어 디퍼런스 타겟티드 블레미시 트리트먼트 4에 6만 원대.




    ▲ 랑콤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

    주름 개선과 리프팅에 효과적인 <랑콤> 레네르지 라인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랑콤이 선보인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은 혁신적인 마사지 도구와 부드럽게 녹아드는 텍스처로 또렷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랑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사지 디스크(disc)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마사지 디스크로 얼굴을 순간적으로 자극해 탄력을 끌어 올린 후 제품을 바르면 크림에 포함된 특별한 활성 성분이 피부 속 사이사이에 에너지를 전달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랑콤은 제품 출시와 함께 프랑스 여성들이 즐겨 하는 프렌치 건식 마사지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레네르지 코스테틱(코스메틱과 에스테틱의 합성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먼저 스킨이나 토너로 피부를 정돈한 후 마사지 디스크를 이용한 프렌치 건식 마사지로 턱과 목선부터 이마까지 자극해 얼굴 윤곽과 볼륨이 다시 살아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사지 후에 피부의 볼륨감을 채워주는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과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을 바르면 더욱 또렷한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 가격은 50에 16만 8000원대.




    ▲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시세이도>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세월의 흔적, 외부자극과 스트레스 등 피부의 적신호를 이겨내는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얼티뮨)]를 출시한다.

    [얼티뮨]은 현재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 해결을 넘어, 피부의 힘을 저하시키는 요소나 외부의 자극에도 스스로 피부를 지켜 이겨낼 수 있도록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액티베이터 세럼이다.

    시세이도는 20년 이상의 공동 연구 끝에 피부와 감정 사이의 관계를 밝히고 그것을 접목하여 새로운 개념의 스킨케어 제품을 완성시켰다.

    시세이도에서 개발한 독자적인 복합체 성분 [얼티뮨 콤플렉스]는 약해진 피부의 활동을 건강하게 회복시키며, 피부 본연의 힘을 일깨워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텍스처는 400회가 넘는 실험을 통해 탄생했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수분막으로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며, 기분을 안정시키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그린 플로랄 향이 릴렉싱 효과를 선사한다.

    한국에서는 오는 22일부터 롯데백화점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세이도는 롯데백화점 단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얼티뮨 50 제품 구매 시 미니 립스틱 3종 세트와 얼티뮨 10 샘플, 불가리안 로즈 파우치로 구성된 [프리미엄 기획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제품의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함께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얼티뮨 10 샘플과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아로니아로 만든 [얼티뮨 힐링 주스]를 제공한다.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가격은 30에 9만 5000원대. 50에 14만 7000원대.




    ▲ 필로소피 [타임 인 어 보틀 세럼]

    <필로소피>가 이미 진행된 피부 겉 노화는 물론, 보이지 않지만 피부 안에서 진행되고 있는 속노화까지 케어해 줄 안티에이징 세럼, [타임 인 어 보틀 세럼]을 출시한다.

    [타임 인 어 보틀 세럼]에는 필로소피에서 독자 개발한 [스킨 리뉴얼 복합체(복합체)]가 함유돼 피부가 스스로 손상을 치유하고 개선하는 능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복합체는 4가지 상호보완적 효소인 포토리아제, 엔도뉴클리아제, 글라이코실라아제, 알킬트랜스페라아제로 구성됐으며, 이는 자외선에 의해 손상 입은 피부, 피부 자가 회복, 오염∙간접흡연∙중금속 등에서 비롯되는 산화 손상 관리, 오염물질로 알킬화 된 피부를 복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손상이 노화를 가속화 한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에이지-디파잉 세럼]은 손상 부분의 회복을 촉진하고, [하이-포텐시 비타민 c8 엑티베이터(비타민 c8 엑티베이터)]가 회복된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또 다른 손상으로부터 예방한다.

    제품 개봉 시 세럼에 비타민 c8 엑티베이터를 넣어 20초 정도 흔들면 우윳빛 제형이 연한 핑크색으로 변화한다. 신선한 상태로 혼합된 제품은 매일 아침과 저녁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 사용하면 된다.

    필로소피 스킨케어과학 커뮤니케이션 부서장 뮤리엘 푸조는 “필로소피는 피부 손상과 노화의 관계를 파악하고,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과 자생적인 해결 방법에 대해 연구했다. 그 결과, 이미 진행된 피부 겉 노화는 물론 유관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피부 안에서 진행되고 있는 속 노화까지 모두 해결하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필로소피의 신제품 [타임 인 어 보틀 세럼] 오는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8에 10만 5000원대.




    ▲ 키엘 [NEW 동안 볼륨 에센스]

    피부 속에서부터 탱탱하게 수분 탄력을 채워 매끄럽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케어해주는 에센스가 출시됐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키엘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NEW동안 볼륨 에센스]를 선보인 것.

    [NEW동안 볼륨 에센스]는 나이 들면서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속에서부터 수분 탄력을 채워 탱탱한 볼륨 피부로 케어한다.

    시소 잎 추출물이 피부 밀도와 탄력을 개선해 속부터 피부 탄력이 차오르도록 도와주며, 속부터 채워진 수분 탄력으로 피부결이 매끈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바르자마자 쫀쫀한 에센스 텍스처가 산뜻한 마이크로 워터 텍스처로 변하는 혁신적인 마이크로 워터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를 도와준다.

    무엇보다 이번 동안 볼륨 에센스는 키엘의 160여년 조제 약국의 전통을 바탕으로 개발된 키엘의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Dermatologist Solutions)]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는 전문가가 제안하는 집중 트리트먼트 라인으로, 세분화된 고객들의 요구에 발맞춰 주름, 탄력, 볼륨, 민감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앳-홈(At-Home)케어 제품이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홍정미 과장은 “동안 피부는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피부를 말하며, 이는 매년 새로운 방법으로 진화하고 있다. 2014년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동안 안티에이징 [볼륨]을 키워드로 출시된 키엘 동안 볼륨 에센스로, 젊고 어린 피부의 특징인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올라 생기와 매끄러움, 그리고 탄력까지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엘 동안 볼륨 에센스 가격은 50에 7만 9000원대.



    ▲ 멜비타 [오가닉 헤어케어 라인 4종]

    청정 지역에서 얻은 천연 유기농 재료를 바탕으로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헤어케어 라인이 출시됐다.

    멜비타가 새롭게 선보인 [오가닉 헤어케어 라인]은 지성용 모발, 건성용 모발을 위한 샴푸 2종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있는 모든 모발을 위한 에코 사이즈의 패밀리 샴푸, 부드러운 머릿결을 위한 컨디셔너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오가닉 헤어케어 라인의 전 제품은 실리콘 프리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샴푸 후 금방 기름지고 무거워지는 모발, 힘없이 늘어지고 탄력을 잃은 모발에게 효과적이며,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거품인자를 사용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자연까지 생각한 환경 친화적 제품이다.

    모발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지성용 모발을 위한 [젠틀 퓨리파잉 샴푸]는 뛰어난 정화 효과의 로즈 마리와 레몬 에센셜 오일이 주 성분으로, 기름진 모발을 상쾌하게 가꿔준다.

    건성용 모발을 위한 [젠틀 너리싱 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유기농 플라워 허니와 함께 건조하고 갈라진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 주는 오렌지 블라썸 추출물이 함유됐다. 이 외에도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천연 성분, 아쿠아 리치가 함유됐다.

    [엑스트라 젠틀 패밀리 샴푸]는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라임과 영양을 공급하는 플라워 허니 성분이 부드럽게 반짝이는 모발을 선사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이 사용 가능한 대용량 사이즈다.

    손상된 모발을 위한 [젠틀 헤어 컨디셔너]는 홍화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푸석 거리고 엉키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고, 실크처럼 부드럽게 가꿔준다.

    가격은 젠틀 퓨리파잉 샴푸 200에 2만 원대, 500에 3만 4,000원대, 젠틀 너리싱 샴푸 200에 2만 원대, 500에 3만 4000원대, 엑스트라 젠틀 패밀리 샴푸 1L에 5만 원대. 젠틀 헤어 컨디셔너 150에 2만원대. 


    [사진 = 에스티 로더, 랑콤, 시세이도, 필로소피, 키엘, 멜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