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액세서리 애견라인 ‘헤지도기’,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MY PET TV 통해 20일 방송


<LF(대표 구본걸)>를 대표하는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의 애견 라인 <헤지도기>가 지난 7월 21일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 스튜디오에서 [2014 F/W 광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 날 반려동물 영상콘텐츠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NGC) MY PET TV]가 동참해 촬영 현장을 영상으로 담았으며 모델견들의 사랑스러운 촬영 모습은 지난 20일 밤 9시에 방송됐다.

스튜디오에 도착한 헤지도기 모델견들은 낯선 스튜디오 환경에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지만 금방 현장에 적응해 다양한 포즈로 헤지도기의 콘셉트를 소화했다. 

특히 이미 촬영 경험이 있는 [탱크]는 귀여운 외모와 활발함으로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웰시코기 커플 [금자]와 [마로니] 역시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에 임했다. 

또 [브루노]와 [코난]은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줬으며 인형 같은 외모의 푸들 [쵸코]는 헤지도기 의상과 함께 귀여움을 뽐냈다. 

잉글리시 포인터 [해리]는 헤지스 특유의 영국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담은 헤지도기의 하네스를 멋지게 소화하며 촬영을 마무리했다. 

한편 헤지도기는 꾸준히 반려동물 보호 및 입양 독려 활동을 펼쳐온 헤지스 액세서리의 애견 라인으로, 애견 의류에서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애견인들의 다양한 선택권을 존중하며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사진 = 헤지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