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수려한, 홀리카홀리카, 한스킨, 샤라샤라


▲ 한율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율려원액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2년 6월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온 한율 율려원액은 올해 6월, 더욱 강력해진 갈색 솔잎 농축액을 담아 업그레이드 됐다.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의 주요 성분인 갈색 솔잎 에너지를 패키지에 담아 제품의 매력도를 더욱 높였으며,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갈색솔잎의 힘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방울과 솔잎 일러스트로 표현됐다. 

한율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8월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120에 8만 5000원대.

  •  
  •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 천삼경옥]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귀한 전통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천삼경옥단™]을 담아 피부 노화를 조화롭게 다스리는 한방 프리미엄 화장품 [수려한 진 천삼경옥] 7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삼, 지황, 복령, 석청 등 고귀한 한방 재료를 100시간 이상 중탕 가열하는 전통제조법을 계승한 최적의 공법으로 천삼경옥단™을 담았으며, 푸석하고 지치기 쉬운 노화된 피부를 다스린다.

    대표품목 [수려한 진 천삼경옥 크림]은 전통 비방을 최대한 재현하기 위해 고농축 시킨 고(膏) 타입의 크림으로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면서 깊고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가격은 수려한 진 천삼경옥 수액 150에 5만 원대, 유액 130에 5만 5000원대, 진액 40에 13만 원대, 크림 50에 13만 원대, 아이크림 25에 11만 원대, 클렌징폼 160에 2만 9000원대, 클렌징 젤 오일 200에 3만 5000원대.

  •  
    ▲ 한스킨 [루미너스 보석 마스크팩]

    <한스킨>이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 전설적인 미녀들이 피부관리에 사용했던 보석 에센스 성분을 담은 [루미너스 보석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 

    한스킨 [루미너스 보석 마스크팩] 3종은 중세 시대 독일 최초 여의사 힐데가르트의 보석 치료법에서 영감을 얻어 각각 다이아몬드, 금, 흑진주를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루미너스 보석 마스크팩] 3종에는 와인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다. 

    이밖에 에스트로겐 함유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석류, 오디, 무화과, 은행 추출물로 구성한 [Oriental Beauty Fruits Newplex]라는 복합 과실 추출물을 이용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다이아몬드 성분의 [루미너스 다이아몬드 마스크], 24K 골드 성분의 [루미너스 골드 마스크], 흑진주 성분의 [루미너스 흑진주 마스크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매 한 세트로 3만 5000원대.


  • ▲ 샤라샤라 [핑크 피기 콜라겐]

    <샤라샤라>가 가을철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핑크 피기 콜라겐 크림][핑크 피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 제품으로, 피막을 형성해 수분을 보호하고 피부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핑크 피기 콜라겐 크림]은 탱글탱글 풍부한 콜라겐 성분이 60% 함유돼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해 준다. 

    특히 매끄럽고 탱탱한 젤리 제형의 형상기억 폴리머로 외부의 충격에도 다시 복원되는 제형 특징을 이용해 피부 스스로 최적의 컨디션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핑크 피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콜라겐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게 채워 주는 마스크로 상하로 분리된 2중 분리형 시트가 얼굴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감싸 주며, 농축된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겔 마스크가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해 건강한 핑크빛 피부로 관리해 준다.

    가격은 핑크 피기 콜라겐 크림 50에 1만 8000원대, 핑크 피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 25g에 2000원대. 

    [사진 = 한율, 엘지생활건강, 홀리카홀리카, 한스킨, 샤라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