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판매 기간 동안 애견용품 바자회 진행, 10월 12일 각종 현장 이벤트 진행
  • <G마켓>이 오는 10월 12일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리는 [2014 반려동물 사랑 걷기대회]를 후원하며 오는 31일까지 참가티켓(2만 5000원대)을 판매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반려동물 사랑 걷기대회는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증진시키고 유기 반려동물과 관련된 사회적 문제와 동물보호 등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의미를 일깨우는 행사다. 

    반려동물과 함께 참가하는 이색 대회로 작년에 1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한 바 있으며, 올해는 3km 코스, 5km 코스 두 종목으로 진행된다. 
     
  •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기념품은 [내추럴발란스 닥터클린 살균소독제(60g)], [네츄럴코어 에코 6 센시티브솔루션 연어(200g)], [웰니스 해피테일스 내추럴샴푸 2oz(50g)], [풀무원 아미오 스킨앤뷰티(200g)], [펫북 인식표(실종방지용 목걸이)], [그리니즈껌] 등으로 구성됐다. 

    대회에서 사용할 배번호 2개, 사진기록증도 제공되며, 티켓 구매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하네스 리드줄], [프로플랜 사료(2.5kg)]가 추가로 증정된다. 

    온라인 프로모션과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먼저 G마켓은 티켓 판매 기간 동안 애견용품 바자회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유기 반려동물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무료 의료상담과 훈련상담, 배번호 경품 추첨, OX퀴즈, 댄스경연, 포토존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G마켓 이진영 실장은 “건전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의미가 있는 행사인데다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G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