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새 커플이 강인-이윤지 커플로 확정되면서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그동안 인기를 누렸던 ‘우결’의 김현중-황보 커플이 하차하기로 결정되고 이별여행의 내용을 담은 방송이 나가자 지난 일요일에는 그 뒤의 새로운 커플은 누가 될 것인가에 관심이 쏠려 각종 포털 사이트에 ‘우결 새커플’이 높은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김-황보 뒤를 이를 커플로는 지난 특집에서 이미 출연한 적도 있었던 이현지(21)로 알려지기도 했지만 강인(23)과 호흡을 맞출 스타는 귀엽고 단아한 이미지의 이윤지(24·사진)인 것으로 밝혀졌다.

    강인-이윤지는 대학생 부부 컨셉트로 17일 서울 모처에서 공개적으로 혼수를 준비하고 결혼식을 올리는 과정을 담은 첫 촬영을 시작으로 가상 신혼생활을 할 예정이다. ' 우결' 제작진은 "새 커플 강인-이윤지는 알뜰살뜰하게 사는 대학생 부부의 가상 신혼생활을 보여줄 것이다. 연상연하인 강인-이윤지 커플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강인은 최근 영화 '순정만화'에서 누나를 짝사랑하는 연하남 역을 맡으며 채정안과 호흡을 맞추었고 소녀시대 태연과 라디오 DJ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 이윤지는 KBS 드라마 '열아홉 순정'과 광고에서 참한 며느리 이미지를 선보여 폭넓은 연령층에게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