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0 세트 이상 조기 매진됐던 제품, 임상실험 결과 메이크업 픽스 효과 입증돼
  • <CJ오쇼핑>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 <쇼핑겟잇뷰티>가 31일 밤 11시 50분부터 <손앤박(SON&PARK)>[슈퍼피팅 파운데이션 시즌2] 패키지를 독점으로 선보인다. 
    쇼핑겟잇뷰티는 50인의 뷰티 품평단을 초청해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나누는 고객 소통형 프로그램이다. 
    쇼호스트 최현우와 김혜린이 진행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해 화장품의 제형, 발림성 등 자세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번에 쇼핑겟잇뷰티에서 독점 패키지로 선보이는 슈퍼피팅 파운데이션 시즌2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박태윤이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 손앤박의 최신상 파운데이션이다. 
    지난 3일 CJ오쇼핑 방송에서 종료 시간 10분 이상을 남기고 7000 세트 이상이 조기 매진됐으며, 온스타일 <겟잇뷰티> 17화 [하얗게 섹시하게] 편에 소개되기도 한 제품이다.
    특히 임상테스트 결과 [메이크업 픽스 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들뜨지 않는 [썸머픽스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을 얻은 것이 특징이다. 
    슈퍼피팅 파운데이션 시즌2 특별 패키지 방송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박태윤이 출연해 뷰티 고민을 해결해주고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생생한 제품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 = CJ오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