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에스티 로더, 폴라초이스 신제품 선봬

  • ▲ 랑콤 [비지오네르 스킨 코렉터 · 아이 코렉터]

    주름, 모공, 피부결 고민이 시작된 이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이 출시됐다.

    <랑콤>이 기존 제품보다 주름과 모공, 피부결 개선에 더욱 효과적인 [비지오네르 LR 2412 4%- Cx 어드밴스드 스킨 코렉터(비지오네르 스킨 코렉터)]와 칙칙한 눈가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비지오네르 이으 어드밴스드 아이 컨투어 퍼펙팅 코렉터(비지오네르 아이 코렉터)]를 새롭게 선보인 것.

    [비지오네르 스킨 코렉터]는 기존 제품보다 더욱 즉각적인 효과와 새로워진 텍스처로 리뉴얼 됐으며, 노화가 시작되는 시기에 눈에 띄는 주름과 모공,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비지오네르 아이 코렉터]는 비지오네르 라인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눈가 전용 제품으로, 주름 개선은 물론 칙칙한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이 제품에는 실리콘 재질의 어플리케이터가 달려있으며, 예민한 눈가를 어플리케이터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한편, 2011년 처음 출시된 [비지오네르 라인]은 식물의 자가 회복 능력에서 영감을 받아 랑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만능분자 [LR 2412] 성분이 최초로 포함됐다.

    LR 2412 분자는 피부의 모든 층에 고르게 침투해 아름다운 피부결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제품은 오는 8월 1일 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비지오네르 어드밴스드 스킨 코렉터 30에 12만 원대, 50에 17만 원대, 비지오네르 아이 코렉터 15에 8만 5000원대.





    ▲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밤사이 이루어지는 피부 스스로의 개선 능력을 도와 눈가에 생기를 되찾아 주는 아이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에스티 로더>는 세월의 흐름과 환경 공해로 인해 눈가 피부가 점차 어두워지게 됨을 발견, 이에 피부 스스로의 개선 능력을 도와 눈가의 생기를 되찾아줄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II]를 선보였다.

    에스티 로더 연구진은 지난 2013년 오존의 증가나 자연 에너지의 감소, 활성 산소의 증가, 세포의 손상, 자극 등이 눈가 피부 손상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스킨 리페어 부문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오존이 밤사이 이루어지는 피부의 정화 기능인 카타볼라시스에도 악영향을 끼치는 사실을 발견했다.

    오존은 밤 시간 동안 이뤄지는 피부의 자연적인 손상 개선 및 정화 기능을 방해해 피부 본연의 빛을 잃게 하고, 눈가의 생기를 감소시킨다.

    이와 같이 10여 년간의 연구를 통해 눈가의 잔주름과 굵은 주름, 다크서클, 붓기, 고르지 못한 피부결 등 다양한 눈가 노화의 신호에 특별한 효능을 가진 포뮬러를 개발해 새로운 제품에 적용한 것.




    또한 더욱 강력해진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크로노룩스(Chronolux™) 기술과 피부 개선 및 보호에 탁월한 6세대 갈색병,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II 페이스 세럼을 함께 담았다.

    이는 밤사이 이루어지는 피부의 개선 활동을 통해 다른 피부보다 40% 얇은 눈가 피부의 손상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세럼 가격은 15에 10만 원대,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크림은 15에 9만 5000원대.




    ▲ 폴라초이스 [클리니컬 1% 레티놀 트리트먼트]

    <폴라초이스>에서 고농축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강력한 안티에이징 제품 [클리니컬 1% 레티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클리니컬 1% 레티놀 트리트먼트]는 기존 폴라초이스 제품의 레티놀 함유량보다 10~100배 높은 1%의 레티놀을 함유한 고농축 제품이다.

    이렇게 안정화된 1%의 고농축 레티놀 성분이 피부 탄력을 높여 한층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 외에도 피부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부여하는 항산화 성분과 피부 개선 성분을 함유해 기미 및 균일하지 않은 피부 톤과 피부 결을 개선시켜 빛나고 부드러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30에 6만 8000원대.


    [사진 = 랑콤, 에스티 로더, 폴라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