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OI 오일’ 구매고객 대상 파우치 증정, 헤어 살롱엔 데코 키트 선물
  • 이탈리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대표 오상호)>가 헤어 살롱을 대상으로 두 가지 [썸머 스페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 첫 번째 이벤트는 론칭 6개월 만에 최고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한 [다비네스 OI 오일(50ml/135ml)]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비네스 OI 오일 파우치]를 제공한다.   
     
    습기 가득한 날씨와 건조한 날씨가 반복되는 여름을 맞이해 자외선 차단 기능과 모든 모발에 뛰어난 보습과 영양효과 및 가벼운 사용감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마존 로코우 오일 성분의 [다비네스 OI 오일]이 많은 헤어 디자이너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또 염색, 펌과 함께 클리닉 시술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점판의 기여도도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한정판으로 제품 1개당 1개씩 [다비네스 OI 오일 전용 파우치]를 제공해 헤어 살롱의 점판 판매를 독려하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 두 번째 이벤트는 헤어 살롱을 대상으로 [다비네스 OI 오일 데코키트]를 증정한다.    

    계절적인 특성상 여름철 모발관리는 홈케어 만으로 건강한 두피와 윤기 나는 모발을 유지하기 어렵기 때문에 헤어 살롱의 어드바이스와 컨설팅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휴가를 비롯한 잦은 외출에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으로 인한 모발 손상 및 두피 트러블을 지닌 고객들이 다수 방문하는 여름철, 헤어 살롱을 대상으로 점판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다비네스의 OI 오일(50ml/135ml)]에 대해 [다비네스 OI 오일 데코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제품은 모던 또는 클래식, 에코나 아방가르드 등 헤어 살롱의 어떤 인테리어 콘셉트에도 잘 어울리는 차별화된 [다비네스 OI 오일]의 [데코레이션 세트]다.

    천연 성분이 주는 은은한 색감과 빈티지 느낌의 진열 키트가 고객의 관심과 흥미를 유도하고, 점판 제품 하나에도 헤어 살롱의 차별화된 품격을 높여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헤어 살롱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 다비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