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인성과 그의 열혈팬 엑소 디오(본명 도경수)의 귀여운 모습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의 제작진이 조인성과 도경수가 나란히 앉아 같은 표정, 같은 자세,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잘생긴 외모에 나오는 작품마다 베스트셀러가 되는 인기 추리 소설 작가 장재열 역의 조인성과 그의 곁을 맴도는 열성팬이자 소설 작가 지망생 한강우 역의 도경수는 실제를 방불케 하는 장난스럽고도 훈훈한 연기 호흡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벌써부터 두 사람의 흥미로운 관계에 대중들의 시선이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29일 공개된 사진에서 도경수는 조인성의 열혈팬답게(?) 그의 시선이 머무는 곳을 함께 바라보고 있다. 실제로도 도경수는 조인성의 팬임을 이야기하며 "조인성 선배님의 헤어스타일도 따라해 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드라마 연기는 처음인 도경수를 위해 조인성은 시선 처리 등 연기적인 면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쉬는 시간에는 도경수를 친동생처럼 챙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조인성 디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공한 팬 도경수 정말 부럽다", "팬과 스타는 닮는가 봐요. 둘이 정말 귀엽네요", "어디 보는 거에요? 저도 같이 보고 싶네요", "말이 필요 없음! 비주얼 환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와 재능을 지닌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이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드라마이다. 3회는 30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디오,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