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부 종교지도자들의 법치파괴 망동을 규탄한다!

    국민행동본부  

    이석기 집단은 서울 한복판에서 무장(武裝) 폭동을 일으키려 한 혐의가 인정돼 1심에서 징역 12년형을 선고받았다. 이런 자를 선처해달라고 일부 종교지도자들이 재판부에 탄원했다니 이 무슨 해괴망측한 작태란 말인가? 한마디로  이들은 스스로 반국가단체 내란음모 혐의자 이석기 하수인임을 자처하고 나선 꼴 아닌가?

    이석기가 누구인가? 그는  '북은 모든 게 애국적'이라고 말하고 한국을 북한 체제로 통일시키려는 대남 혁명론을 추종한 종북(從北)주의자라는 사실도 드러났다. 이런 반역자를 선처해 달라고 하는 것은 종교를 빙자한 종북세력을 옹호하고  대한민국을 파괴하는 데 앞장 서는 것과 같다.  

    이석기 RO조직을 소수라고 얕잡아 봐선 안된다. 러시아 공산혁명은 17명이 ‘노동자계급해방투쟁동맹’을 결성해 46명이 1억5천만 인구의 러시아 혁명을 성공시켰다. 이석기 RO조직은 러시아 공산혁명조직보다 숫적으로나 조직적으로나 더 위험하다. 이석기RO조직의 배경엔 북한공산집단이 있다. 

    이석기는 이미  민혁당 간첩단 사건에 연루돼 실형이 확정됐다가 노무현 정부 시절 사면(赦免)을 받았다. 대한민국 법은 그를 선처한 바 있다. 그럼에도 이석기는 반성은커녕 재차 대한민국 체제 전복을 획책했다. 

    내란음모 이석기에 대해 선처를 주장한 그들은 과연 국군포로나 북한인권에 대해 한마디라도 말한 적이 있나?  반국가사범을 돕는 파렴치한 행동은  사탄의 망동일 뿐이다. 

    2014.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