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에서 묻지마 살인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당시 범행 현장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27일 MBC는 울산 살인사건 현장이 찍힌 차량 블랙박스 제보 영상을 보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한 남성이 여성을 향해 흉기를 휘두르고 있는 끔찍한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울산 남부경찰서는 이날 오전 6시쯤 울산시 남구 삼산동의 한 대형쇼핑몰 앞 버스정류장에서 여대생 18살 A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로 장모(23)씨를 검거해 조사하고 있다.

    장씨와 여대생 A씨는 서로 모르는 사이로 A씨는 친구의 생일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다가 변을 당했다.

    장씨는 A씨를 살해 한 후 자해 소동을 벌이다 경찰에 체포됐으며, 당시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장씨는 경찰조사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흉기를 들고 나왔다가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

    울산 살인사건 블랙박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울산 살인사건 경악 그 자체", "묻지마 살인 사건 너무 잔인하다", "울산 살인사건 왜 이런 일이..", "여대생이 무슨 죄라고.. 정말 안타깝다", "울산 살인사건 무서워서 밖에 돌아다닐 수 있겠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경찰은 조사를 마치는대로 장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울산 살인사건, 사진=MBC 방송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