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가로수길 머그포래빗에서 단 하루 진행, 신제품 먼저 체험해 볼 수 있어
  • 메마르고 거친 남성 피부에 촉촉촉 수분을 안겨 줄 남성 전용 수분크림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 라운지가 열린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 출시를 앞두고, 25일 단 하루 가로수길 <머그포래빗>에서 팝업 라운지를 운영한다.

    팝업 라운지는 이번에 선보일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의 애칭을 사용해 [미스터 워터크림(Mr. Water Cream) 팝업 라운지]로 이름을 정했으며,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는 것은 물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컨설팅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9월초에 만나볼 수 있는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수분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이름에 워터-차지드(Water-Charged)라는 명칭을 사용한 것도 이 제품을 얼굴에 바르면 새로운 수분 층을 형성해 주기 때문.

    얼굴에 바르면 건조한 피부를 소프트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첫 번째 수분 버스트(Water Burst)가 발생하고, 바른 후 6~8초 후에 수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에 활력을 주는 두 번째 수분 버스트가 발생하는 특화된 더블 버스트 기능을 갖췄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부장은 “랩 시리즈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스킨케어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수분 공급, 항산화,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랩 시리즈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차별화된 차세대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랩 시리즈는 팝업 라운지에 참석한 고객들을 위해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경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그루밍에 관심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팝업 라운지에 참석 가능하다. 

    [사진 = 랩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