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모양, 크리스털 케이스…10가지 비비드 컬러, 3가지 마블링 컬러로 구성


  • 디자이너 브랜드 <안나수이>가 8월을 앞두고 특별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1일 론칭 예정인 이번 신제품은 안나수이 베스트셀러 립스틱으로 별 모양으로 유니크하게 디자인된 립스틱이 크리스털 케이스에 담겨 한층 특별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 콘셉트는 별에 소원을 빌면 들어 주는 것처럼 여성들의 소원과 꿈도 스타 립스틱을 바르면 이루어질 것이라는 안나수이 만의 드라마틱한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 색상은 10가지 컬러의 비비드한 컬러와 3가지 마블링 컬러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틴트처럼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며, 여름철 끈적이지 않는 입술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입술에 스며드는 듯한 촉촉한 발림감을 선사한다.

론칭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별에서 온 립스틱]이란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안나수이 립스틱은 8월 1일부터 안나수이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립스틱 후기를 안나수이 블로그(http://blog.naver.com/annasuikorea)에 남기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립스틱과 <겟잇뷰티> 1위 제품인 [립 탑 코트]를 같이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 안나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