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아이오페, 소망화장품, 더샘, 한스킨

  • ▲ 에뛰드하우스 [퓨어 워터 바오밥]
 
<에뛰드하우스>가 자극 없이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청정수분 케어 라인 [퓨어 워터 바오밥]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퓨어 워터 바오밥] 라인은 수분 함유량이 높은 바오밥 워터와 탁월한 정화 능력을 가진 모링가 씨앗 성분이 함유된, 어리고 여린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청정수분 케어 라인이다.

  •  
  • 최대 12만 리터의 물을 저장해 [수분 저장고]로 불리는 바오밥 나무에서 추출한 바오밥 워터 성분으로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탁월한 정화 능력의 모링가 씨앗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인공색소나 합성향을 첨가하지 않았다.

    가격은 [퓨어 워터 바오밥 스킨] 180에 9000원대, [퓨어 워터 바오밥 모이스처라이저]는 180에 1만 원대, [퓨어 워터 바오밥 크림] 60에 1만 3000원대.


  • ▲ 아이오페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

    <아이오페>는 한 번에 빛나는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주는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 SPF35/PA++]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핑크빛 제형의 아이오페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은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 피부 본연의 안색을 연출해주고 윤기 있는 광채를 부여해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독자적인 기술인 [롱 웨어 핏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줌과 동시에 균일한 피부 톤과 피부 결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미세한 입자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이 50% 이상 함유돼 피부 깊숙이 강력한 보습을 부여해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SPF35/PA++)을 갖추어 강한 햇빛으로부터 끈적임 없이 피부를 보호한다. 

    아이오페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은 여름철이나 스피디한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 스킨을 바른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얼굴은 물론 팔과 다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50에 4만 원대(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기능).


  • ▲ 아이오페 [화이트젠 스팟 타겟팅 앰플]

    <아이오페>는 멜라닌 형성을 억제하고 숨어있는 멜라닌까지 관리해주는 6주 기미 집중 관리 프로그램 [화이트젠 스팟 타겟팅 앰플]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스팟 타겟팅 앰플]은 멜라닌 블로커 성분을 함유해 멜라닌 형성을 초기 단계에서부터 억제해 보이지 않는 기미까지 케어해주며, 자이리톨과 베타글루칸이 효과적인 화이트닝 케어를 위한 촉촉한 피부 바탕을 다져주어 빛나는 피부를 실현시켜준다. 

    6주 기미 집중관리 프로그램인 아이오페 [화이트젠 스팟 타겟팅 앰플]은 사용 직후 피부 보습과 피부 밝기 증가는 물론 피부 균일도 개선, 붉은기 완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2주 후에는 기미와 피부 멜라닌 지수가 개선된다. 

    지속적으로 사용 시 전체적으로 광채가 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시험기관 : 엘리드, 시험기간 : 2014.04.11~06.03, 시험대상 : 21명).

    본 제품은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7(6개입)에 9만 원대(미백·주름개선 기능).


  •  ▲ 소망화장품 [오늘 에코퓨어 알로에]

  • 소망화장품 <오늘>은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메마르고 지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줄 [에코퓨어 알로에]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오늘 에코퓨어 알로에]는 주요성분으로 알로에베라잎즙과 허브 콤플렉스 성분, 천연 유래 보습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대표성분 [알로에]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이나 외부 유해 환경, 스트레스로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면서 풍부한 수분을 전해준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수를 농축시켜 만든 고농도의 알로에베라잎즙이 다량 함유돼 있어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캐모마일, 위치하젤, 루이보스, 그린티에서 추출한 허브 콤플렉스 성분,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 단풍나무 추출물, 발효폴리사카라이드가 더해져 최상의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주력 제품인 [오늘 에코퓨어 알로에 워터 파워 크림]은 청량감을 선사하는 촉촉한 수분감의 크림제형으로 피부에 녹아내리듯이 부드럽게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오늘 에코퓨어 알로에 스킨·에멀젼 120에 1만 2000원대,  에센스·크림  50에 1만 4000원대, 클렌징 크림 220에 9000원대.


  • ▲ 더샘 [모히또 미스트]

  • <더샘(사장 김중천)>은 여름철 히트 아이템 [모히또 쿨링 워터 미스트]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성분과 제형을 달리한 [모히또 미스트] 2종을 추가 출시했다. 

    모히또 미스트 3종은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이드록시다즈]와 함께 수련꽃 추출물, 알로에 베라젤, 매실수로 이루어진 [피토 쿨링 콤플렉스]가 함유돼 수분공급, 진정에 탁월하며 피부 쿨링 효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이드록시다즈]는 프랑스 정부가 보호하는 수역에서 채취되며, 1000ppm이상의 탄산을 용존 상태로 유지하는 프리미엄 탄산수다. 

    생산량이 시간당 4L에 불과해 희소성이 높으며 미네랄 함량이 그 어떤 물보다 높아 피부에 다양한 생리활성을 촉진해 피부를 정화하고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신제품 [모히또 촉촉 젤리 미스트 자몽]은 모이스트 젤 공법의 젤리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윤기와 보습을 부여하고, 정제수 대신 자몽수가 100% 함유돼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 준다. 

    또한 [모히또 광채 앰플 미스트 레몬]은 오일과 워터 이층상의 제형으로 이루어져 오일이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외부 유해 인자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정제수 대신 레몬 추출물이 100% 함유돼 칙칙한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개선해준다.

    가격은 100에 7000원대.


  • ▲ 더샘 [아이슬란드 오투 쿨 부스터]

    <더샘>은 더 길고 무더운 올 여름을 겨냥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아이스 부스터 [아이슬란드 오투 쿨 부스터]를 출시했다.

    더샘의 [아이슬란드 오투 쿨 부스터]는 화장솜에 분사해 피부에 바르면 풍성한 아이스가 피부에 흡수되면서 쿨링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수분과 산소를 공급해 피부 진정 효과와 모공 타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아이스 부스터 제품이다. 

    특히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 [프리미엄 옥시자이저 산소수] 등 최상의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더욱 빠르게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며 [아이슬란드 이끼]와 [아이스 플랜트]가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는 청정한 원시 자연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아이슬란드의 화산 기반암에서 천연 여과과정을 거쳐 친환경적으로 채취한 순수한 물로 깨끗할 뿐 아니라 미네랄이 풍부하고, 피부 친화력이 높아 수분 보유 능력이 탁월하다. 

    또한 [프리미엄 옥시자이저 산소수]는 일반 생수보다 30배 높은 산소를 함유해 지친 피부를 빠르게 정화시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다.

    가격은 150에 1만 5000원대.




  • ▲ 한스킨 [바이오 부스터 미스트]

    <한스킨>이 수 백 년 동안 꽃을 피워내는 신비스러운 연꽃의 에너지를 담은 부스팅 미스트 [바이오 부스터] 2종을 출시했다. 

    한스킨 [바이오 부스터] 미스트의 핵심성분은 강인한 생명력의 상징인 연꽃의 뿌리를 통째로 담아낸 [연꽃 뿌리수]이다. 

    미스트를 뿌리는 즉시 피부에 투명한 연꽃 보호막이 형성되어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를 구성하는 물과 유사해 [생체모방수]라 불리는 [바이오 미믹 워터™]가 함유돼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인체에 무해한 [마이크로 안개 분사 시스템]을 적용해 입체적으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며, 미스트의 분사각이 넓어 사용자가 어떤 기울기에서 분사해도 뭉침 없이 산뜻하게 도포할 수 있다. 

    한스킨 [바이오 부스터] 라인은 수분 및 진정 효과가 있는 [바이오 부스터 바이탈 미스트]와 보습 및 영양 공급을 위한 [바이오 부스터 에센셜 미스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100 2만 8000원대.

    [사진 = 에뛰드하우스, 아이오페, 소망화장품, 더샘, 한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