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마케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등 영 스파이크스 컴피티션엔 디지털 부문 추가
  •    

  •  

    2014년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Festival of Creativity)에 새로운 아카데미와 컴피티션이 신설된다.

    올해 새로 추가된 아카데미는 시니어 마케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Senior Marketers Accelerator Programme), 크래프트 아카데미(Craft Academy), 디지털 아카데미(Digital Academy)이며, 컴피티션으로는 영 스파이크스 디지털 컴피티션(Young Spikes Digital Competition)이 추가됐다.

    시니어 마케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우리나라의 이노션(Innocean)이 후원하며, 중견 마케터들이 실무에서 필요로 할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래프트 아카데미는 아이디어를 실제로 실행시킬 수 있는 기술인 카피라이트, 아트 디렉션, 디지털과 제작, 일러스트레이션, 소셜 미디어의 요소를 포함한 크래프트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디지털 아카데미는 최근 미디어 업계에서 활용하는 디지털에 대해 업계 전문가들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신설된 영 스파이크스 디지털 컴피티션을 비롯해 통합 컴피티션(Integrated Competition), 미디어 컴피티션(Media Competition)은 만 28세 이하의 크리에이티브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금메달과 함께 2015년 스파이크스 아시아에 참관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아카데미와 컴피티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pikes.ais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오는 9월 23일에서 26일까지 싱가포르 선택시티(Suntec City)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