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아내? SNS 소개란에 '미혼'..직업은 '댄서'로 표기4년 전 마약류 암페타민 밀반입한 박봄..결국 예능 하차
  •    



  • 매주 토요일 오후

    TBN
    부산교통방송 [4시의 교차로]에서 방송되는
    [연예가 교차로] <뉴데일리>에 동시 게재합니다.

    프로그램명 : TBN 부산교통방송 '4시의 교차로'
    방송 : 부산 라디오 FM 94.9MHz (17:20~30)
    방송일 : 2014 7 12일 오후 5 20
    진행 : 조면주 아나운서
    연출 : 프로듀서 서호택, 작가 윤혜진
    출연 :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

     

    △조면주 = 자, 이번엔 한 주간에 있었던 핫한 연예가 소식을 들어보는 시간이죠? 오늘도 어김없이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와 얘기 나눠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조기자님?

    ▲조광형 = 네 안녕하세요.

    △조면주 = 날씨가 정말 무덥죠? 그런데 날씨 탓인지 요즘 들어 사건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것 같네요.

    ▲조광형 = 네, 정말이지 날씨 탓이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무슨 '7월 괴담'도 아닌데요. 최근 들어 사회를 떠들썩하게 만드는 연예계 사건들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일단 연예가에 다시금 마약 파동을 불러 일으킨 장본인이죠. 가수 박봄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잠시 사건을 더듬어 보겠습니다. 한 일간지가 4년 전 박봄이 마약류인 암페타민 수십정을 밀반입하다 세관에 적발된 사실을 공개해 논란이 불러졌죠. 이에 소속사 대표인 양현석이 "이 약은 미국에서 처방을 받은 치료약"이라고 해명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자 그런데요. '치료용'이라는 해명과는 달리 당시 박봄은 이 약을 '젤리'라고 쓰여진 과자 상자에 숨겨 들여왔다는 사실이 추가로 밝혀졌습니다. 정말 치료 목적이었다면, 이 약이 국내에서 불법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면 굳이 젤리라고 위장을 할 필요가 있었을까요? 보도에 따르면 당시 편지봉투 절반 크기의 소포 상자에 젤리 형태의 사탕과 함께 암페타민 수십정이 담겨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같은 추가 보도에 양현석 대표는 이렇다 할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일본에서 진행 중인 2ne1 공연도 예정대로 진행하는 강수를 뒀습니다. 하지만 박봄의 국내 일정에는 변화가 생길 조짐입니다. 현재 박봄은 룸메이트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데요. 지난 11일 녹화에 불참을 했다고 합니다. 또 출연진이 입주 100일 기념으로 기획한 일본 여행에도 합류하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제작진은 박봄이 출연했던 방송분은 편집없이 그대로 내보낼 계획인데요. 앞으로 박봄이 해당 프로그램에 복귀를 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분위기상으로는 이대로 하차 수순을 밟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조면주 = 저도 이 프로그램을 가끔 본 적이 있는데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즐겨보는 프로그램으로 알고 있는데 일부 출연진이 마약 밀수 의혹을 받고 있다면 상당히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우려가 됩니다. 제작진의 현명한 처사가 요구되는 시점 같습니다. 다음 소식 전해주시죠.

    ▲조광형 = 네, 이번에도 좀 무거운 소식입니다. 최근 9년 만에 재결합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룹 지오디의 멤버 손호영이 마약류의 일종인 졸피뎀을 복용한 혐의로 검찰 소환 조사를 받았습니다. 방송인 에이미도 얼마전 이 졸피뎀을 불법 투약한 사실이 적발돼 재판에 회부된 상태죠. 검찰에 따르면 손호영은 지난해 5월 자살 기도를 할 당시 이 약물을 복용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 검찰은 지난 6월 30일 손호영을 소환해 조사를 벌인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이번 검찰 수사는 손호영이 추가적으로 졸피젬을 복용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차 조사를 벌인 것이라는 게 소속사 측의 해명입니다. 소속사 측은 "1년 전 사고 이후에 수면제를 추가로 복용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자리였다"며 "손호영은 사고 이후엔 더 이상 이 약물을 복용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손호영은 최근 받은 약물 검사에서도 음성 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손호영은 현재 담담히 검찰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잘못한 일이 없는 만큼 이번 주말에 열리는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에도 정상 참석한다는 입장입니다.

    △조면주 = 한 번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린 이후에는 이렇게 항상 꼬리표가 붙게 되는 것 같아 조금은 안타깝다는 생각도 드네요. 오늘 내일 열리는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도 멋지게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자 다음은 어떤 소식이죠?

    ▲조광형 = 어제부터 연예가를 강타하고 있는 사건인데요. 배우 강지환이 필리핀에서 묘령의 여인과 침대 셀카를 찍은 사실이 불거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자, 이 사진은 강지환씨가 자고 있는 틈을 타 촬영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면주 =저도 이 뉴스를 꼼꼼히 살펴봤는데요. 해명도 뭔가 이상하고, 어쨌든 잘 납득이 가질 않는 대목이 많아요. 이 여성 분은 대체 누구죠?

    ▲조광형 = 문제의 사진은 SNS를 타고 어제 오전부터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했는데 잠을 자고 있는 강지환을 위에서 지긋히 바라보고 있는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아마도 강지환은 이같은 사진이 찍힌 사실을 전혀 모른 듯 합니다. 사실 이 사진은 누군가에게 해킹을 당해서 유포된 것이 아니라 이 여성이 자신의 SNS에 직접 올리면서 공개가 됐습니다. 참 이상하죠? 사진 속 여성이 유포한 당사자입니다.

    그런데 이 사진 밑에 아주 의미심장한 글귀가 쓰여 있습니다. 오해를 피하기 위해 제가 원문 그대로를 읽어드리겠습니다. together sleep with Korean actor Mr. Jihwan-Kang. 자 해석은 알아서들 하시길 바라고요. 이런 야릇한 포즈의 사진과 문구 때문에 하루 동안 온라인상에는 두 사람 사이를 의심하는 댓글이 수도 없이 쏟아졌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강지환 측에서 해명을 내놨는데요. 강지환이 최근 잡지 화보 촬영차 필리핀을 갔는데요. 그곳에서 일정을 소화하면서 한국인 가이드와 친해졌고 어느덧 가이드 부부와 함께 회식까지 하는 등 무척 가깝게 지냈다는 게 소속사 측의 전언입니다. 따라서 이 여성은 가이드의 아내라는 게 강지환 측의 설명입니다. 전날 함께 술을 먹고 잠이 들었는데, 이 아내분께서 아주 짓궂은 장난을 쳤다는 얘기죠.

    자 그런데 오늘 오전 새로운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이 여성 분이 가이드의 아내가 아니라 댄서라는 얘기인데요. 실제로 이 여성 분이 올렸던 과거의 사진들을 보면 평범한 가이드로는 보이지 않는 측면이 있습니다.

    △조면주 =일단 공식 입장이 나왔으니 강지환씨 측에서 밝힌 내용을 믿어야하지 않을까요? 아, 그리고 강지환씨가 오늘 극비리에 입국을 했다면서요?

    ▲조광형 =네, 그렇습니다. 당초 강지환 측에선 오는 13일경 귀국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아무래도 세간의 눈을 의식해서인지 일정을 하루 앞당겨 오늘 오전 6시 30분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습니다. 강지환을 목격한 관광객들은 그가 모자를 푹 눌러쓴 채 주위를 상당히 의식하는 모습으로 빠르게 이동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 들어온 이상 본인 스스로 이번 해프닝에 대한 명쾌한 해명이 있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저도 강지환씨 측의 공식 입장을 믿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 여성이 자신의 SNS에 스스로를 ‘미혼’이라고 소해하고 있고, 직업을 ‘댄서’라고 표기한 점이 상당히 걸리는 대목입니다.

    △조면주 = 끝으로 마지막 소식 전해주시죠.

    ▲조광형 = 끝은 아름다운 뉴스로.. 자, 오늘 연예-스포츠계엔 행복한 두 쌍의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먼저 개그우먼 김현숙이 조금 전 서울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날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에는 배우 김아중, 개그맨 김준호, 허경환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행복을 기원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식전 기자회견에서 김현숙은 "나에게도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다"며 무척 감격스러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아이도 많이 낳고 잘 살겠다"는 씩씩한 포부를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또 있습니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청용도 오늘 멋진 새신랑이 됐는데요. 이날 결혼식에는 요즘 각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홍명보 전 감독을 비롯해 기성용-한혜진 부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청용의 신부는 중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지난 2008년부터 6년간 교제를 해오다 결혼에 골인한 보기드문 순정파라는 후문입니다.

    △조면주 =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 듣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