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외국 여성, 강지환과 침대 위에서 찰칵! 온라인에 유포


  • 배우 강지환이 외국인 여성과 침대 위에 누워 있는 '셀카 사진'이 유포돼 파문이 일고 있다.

    11일 오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한 이 사진은 잠을 자고 있는 강지환과, 그를 위에서 지긋히 바라보고 있는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꽤나 다정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여러가지 가설과 억측을 낳기에 충분했다. 특히 이 여성이 "한국의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잤다(together sleep with Korean actor Mr. Jihwan-Kang)"고 적은 글귀는 해당 사진을 '스캔들'로 비화시키는 촉매제 역할을 했다.

    논란이 커지자 강지환 측이 즉각 해명에 나섰다. 강지환의 소속사 관계자는 사진에 등장하는 여성은 필리핀 현지 가이드의 부인이라며 그 분께서 장난 삼아 찍은 사진이 온라인상에 퍼진 것이라고 해명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강지환은 최근 잡지 화보 촬영차 필리핀에 간 것으로 전해졌다. 그곳에서 일정을 소화하며 한국인 가이드와 친해진 강지환은 가이드 부부와 함께 회식까지 하는 등 무척 가깝게 지냈다는 게 소속사 측의 전언. 강지환은 자연히 가이드의 아내인 필리핀 여성과도 친해졌는데 이 여성이 장난삼아 강지환의 인증샷을 찍어 올린 것이라는 설명이다.

    사진 속에 나온 여성은 현지 가이드의 부인입니다. 그냥 장난으로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 큰 논란거리가 됐네요. 단순한 해프닝입니다. 이 분께서도 죄송하다며 정식으로 사과의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지난 9일 필리핀으로 출국한 강지환은 화보 촬영 스케줄을 마친 뒤 오는 13일께 귀국할 예정이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