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동인비, 마몽드, 이니스프리, 라네즈, 홀리카홀리카 신제품
  •  





▲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스킨케어 4종]

<이니스프리>
는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의 탁월한 피지흡착력과 모공케어 기능을 담은 [화산송이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화산송이 스킨케어 라인에는 피지와 노폐물 흡착력이 탁월한 청정 제주의 화산송이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토너·로션·에센스에는 피지를 케어해주는 이니스프리만의 [세범 컨트롤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신제품 [화산송이 모공비누]는 조밀한 거품이 모공을 딥클렌징하고, 뽀드득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내장된 버블 메이커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T 존에 얹고 20초 정도 거품팩을 할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화산송이 모공토너]는 바닥에 가라앉는 화산송이 미네랄 파우더를 잘 흔들어 섞은 뒤, 화장솜에 적셔 피부를 닦아 쓰는 제품으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피지흡착력은 높이고, 알코 함량은 낮춰 자극에 예민한 피부도 사용 할 수 있다.

화산송이 모공토너와 더불어 화산송이 모공로션과 화산송이 모공에센스는 [세범 컨트롤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피부에 산뜻한 수분감을 남긴다.

가격은 화산송이 모공 비누 100g에 7000원대, 화산송이 모공토너 250㎖에 1만 8000원대, 화산송이 모공 로션 150㎖에 1만 6000원대, 화산송이 모공 에센스 50㎖에 2만 원대.



  • ▲ 소망화장품 [RGII 프레스티지 EX]

    <소망화장품><RGII> [RGII 프레스티지 EX] 팔자주름크림과 썬 크림, 퍼스트 에센스를 추가로 출시해 8종으로 라인 업 했다.

    전 제품 모두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기능성 인증을 받은 [RGII 프레스티지 EX] 라인은 피부 미세단위의 네트워크를 강화해주고 피부에 견고함과 탄탄함을 부여하는 [스킨 네트워크 액티베이터], RGII의 컨셉 성분이자 소망화장품만의 주름개선 인증 성분인 [Rg2 50% 함유 홍삼추출물], 미네랄, 아미노산, 펩타이드, 단백질, 인지질 등의 피부 활성 요소가 풍부한 [바이오 워터]의 3STEP의 토탈 에이징 케어로 복합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RGII 프레스티지 EX 팔자주름크림]은 베스트셀러인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크림]을 업그레이드, Rg2 95% 함유 홍삼 추출물로 성분을 강화하고 소비자가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 30㎖에서 50㎖로 용량을 늘렸다. 

    가격은 RGII 프레스티지 EX 스킨소프너, 에멀젼 150㎖에 6만 원대, 에센스 45㎖에 15만 원대, 아이크림 30㎖에 13만 원대, 크림 50㎖에 15만 원대, 팔자주름크림 50㎖에 9만8000원대, 퍼펙트 썬크림 60㎖에 4만 5000원대, 바이오 리터닝 에센스 150㎖에 6만 5000원대.

     

  • ▲ 마몽드 [퍼스트 에네지 세럼 대용량]

    <마몽드>는 글로벌 100만개 판매 기념 [퍼스트 에너지 세럼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2012년 출시 이후 한국,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꽃초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끌며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금은화의 모든 부위를 60일 이상 자연 발효 시켜 얻은 꽃초 성분을 78% 이상 함유한 [꽃 한병 세럼]이다.

    특히 이번 대용량 제품은 용량은 50% 더 크게, 용량 대비 가격은 낮춰 부담을 줄였다.

    가격은 150㎖에 3만 2000원 대.



  • ▲ 동인비 [동인비영 CC크림]
     
    KT&G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 이인복)><동인비>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과 윤기를 되찾아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인비영 CC크림 SPF50+, PA+++]을 출시했다.

    [동인비영 CC크림]은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기능을 한 데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피부톤, 피부결, 윤기, 균일한 커버 보정으로 잡티 없이 화사한 피부로 완성시켜주며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에 보습 효과까지 더해 피부 안팎 케어를 돕는다.  

    특히 홍삼의 보습 효과와 영양 공급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6년근 홍삼 분말과 생약을 발효시켜 만든 홍삼발효보습제를 함유했다. 

    또한 홍삼 10뿌리에서 단 한 방울만 얻어지는 주름개선 기능성의 홍삼오일과 피부 속을 탄탄하게 다지는 홍삼진액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채우고, 쫀쫀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피부 각질과 유사한 판상의 천연 미네랄 파우더에 홍삼오일이 고루 코팅된 [홍삼 유빛 파우더]가 촉촉하고 건강한 [유(油)빛]을 표현해 준다.

    가격은 40㎖에 5만 원대.





  • ▲ 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아크 마일드]

    <엔프라니(대표 배석덕)> <홀리카 홀리카>는 식물성 피지 컨트롤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게 트러블을 해결하는 [스킨 앤 아크 마일드]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스킨 앤 아크 마일드]는 여드름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키는 성분을 제외, 순하고 안전한 처방을 적용해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임상 테스트를 통과한 트러블 전문 솔루션 라인으로 트러블이 생성되는 단계별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또한 트러블이 생성되는 근본적인 원인을 연구해 트러블의 3대 고민인 여드름 개수·붉은 기·피지 분비를 감소시키며, 월계수잎 추출물과 마이크로 애플워터, 들국화 추출물이 함유된 [세범 엑스 콤플렉스(Sebum X Complex)]가 피지와 각질, 모공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 성분인 세범 엑스 콤플렉스(Sebum X Complex)에는 예부터 살균 작용이 뛰어나 민간요법에도 널리 활용한 월계수잎 추출물을 함유,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를 케어 해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켜준다. 

    또한 독자적인 특화 기술로 마이크로 입자화 된 애플워터가 들어 있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하여 각질을 관리하고 피부를 밝혀줘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외에 해열 효과에 탁월한 들국화 추출물이 열로 인해 활발해지는 피지 분비를 감소시키고 수분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가격은 스킨 앤 아크 마일드 클리어 토너 245㎖에 1만 4900원대, 스킨 앤 아크 마일드 수딩 에멀젼 130㎖에 1만 3000원대, 스킨 앤 아크 마일드 세범 엑스 미러 크림 60㎖에 1만 5000원대, 스킨 앤 아크 마일드 컨실러 코트 2g에 1만 원대, 스킨 앤 아크 마일드 클리어 스팟 패치 1개(10패치)에 2000원대.
     

  • ▲ 라네즈 [브라이트닝 탄산수 휘핑 클렌저]

    <라네즈>는 쫀쫀하고 부드러운 탄산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제거는 물론 브라이트닝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탄산수 휘핑 클렌저]를 출시한다.

    [브라이트닝 탄산수 휘핑 클렌저]는 한 번의 펌핌만으로도 풍성하고 촘촘한 거품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 탄산 거품 클렌저이다. 

    또한 5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AHA가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탄산 거품을 얼굴에 얹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미세하게 터지는 탄산 기포가 피부 순환에 도움을 주고, 촉촉한 수분이 피부 속에 채워지면서 맑고 투명한 피부가 완성된다.

    라네즈 브라이트닝 탄산수 라인은 탄산정을 녹여 쓰는 캡슐 미스트, 쿨링 효과의 팝 에센스, 피부 보습과 각질제거를 한 번에 해주는 필링 마스크에 새롭게 출시된 휘핑 클렌저가 더해져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50㎖에 2만 3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