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極左단체 민권연대, '청와대 진격투쟁' 선동시작!

    “모든 책임은 이 정부에 있다”, “분노를 모아 청와대로 가야할 때”라고 선동

    金泌材     
       

  • ▲ 민권연대 격문 캡처
    ▲ 민권연대 격문 캡처


     

    지난 대선이후 줄곧 국정원 등 공안(公安)조직 해체를 주장해온 ‘민주민생평화통일주권연대’(민권연대)가 “정부가 아이들을 죽였다”면서 ‘청와대 진격투쟁’을 벌일 것을 선동했다.

    대표적 極左단체인 민권연대는 21일 세월호 침몰사건과 관련해 <가자 청와대로! 박근혜가 책임져라: 정부는 살인마! 아이들을 살려내라! 가족들의 외침이다!>라는 제목의 격문을 발표하고, “모든 책임은 이 정부에 있다”며 “분노를 모아 청와대로 가야할 때”라고 주장했다.

    단체는 “박근혜 정부가 보여주는 행태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분노를 치밀하게 하고 있다”며 이번 사건과 관련해 ‘음모론’을 제기했다. 그러면서 現 정부를 겨냥해 “실종자를 빨리 찾아내라! 침몰원인과 고의적으로 구조를 안 한 의혹에 대한 진상을 규명하라”고 선동했다.

    단체는 또 “꼭 우리 아이들을 단 한 명이라도 반드시 살려내야 한다. ‘정부가 아이들을 죽였다! 가자 청와대로 박근혜가 책임져라!’라는 구호를 들고 온 국민이 실종자 가족들과 뜻을 함께 하기 위해 청와대로 가자. 가족들 대산 청와대로 국민이 직접가자!”고 주장했다. 

    앞서 북한의 對南선전 웹사이트인 ‘우리민족끼리’는 지난 16일 <민중도 못 지키는 게 ‘정부’냐>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세월호 침몰에 대한 남한 정부의 대응을 우회적으로 비난했다.

    웹사이트는 네티즌들이 ‘정치인, 진도에 가지 말라. 도움 되는 게 하나도 없다’, ‘진도가 정치인 출석 장소냐. 거기 못 가는 사람은 짬이 없는 건가’ 등의 비난을 쏟아냈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또 다른 글에서 남한 언론을 인용하는 방식으로 “피해자 가족들이 정부의 부실한 대처를 성토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호소문을 발표했다”며 호소문 전문을 게재하기도 했다.

    김필재(조갑제닷컴) spooner1@hanmail.net

     [관련기사] '대선(大選) 부정선거' 의혹 제기하는 '민권연대'
    공동대표, 利敵단체 범청학련남측본부 출신 윤기진/2013년 1월9일자 보도

     

  • ▲ 18대 대선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국내 언론.
    ▲ 18대 대선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국내 언론.


      
    범청학련남측본부(利敵단체) 출신이 공동대표인 한 단체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18대 대선이 부정선거였다면서 '국정조사'와 '청문회' 소집을 주장하고 있다.

    ▲‘민주민생평화통일주권연대’(민권연대)는 18대 대선 전날인 2012년 12월18일 ‘긴급호소문-부정선거를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했다.

    민권연대는 성명에서 “이번 대선에서 벌써부터 과건, 탈법, 불법 부정선거 의혹들이 쏟아지고 있다”, “재외국민투표에서 발생한 탈법-불법 행태도 매우 심각하다”, “부재자 투표 역시 심상치 않다”면서 수사당국에 의해 100퍼센트 확인되지도 않은 여러 의혹들을 제기했다.

    그러면서 단체는 “모든 국민이 감시자가 되어 부정선거 저지하고 문재인 후보에게 표를 몰아주어 18대 대선에서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뤄내자”고 선동했다.

  • ▲ 민권연대 공동대표 윤기진.
    ▲ 민권연대 공동대표 윤기진.

    ▲선거 이후인 2012년 12월29일 발표한 성명에서는 아예 제목을 ‘18대 대통령 선거를 마치고 나서: 총체적 여론조작, 부정의혹 선거를 박차고 국민주권, 자주통일 실현으로 내달리자’라며 부정선거 의혹을 아예 공론화하려는 의도가 분명한 글을 단체 명의로 발표했다.

    민권연대가 이날 발표한 성명의 주요 내용을
    소개하면 아래와 같다.

    1.《이번 대선은 친미보수세력들의 여론조작과 부정의혹선거로 얼룩진 추악한 선거였다. 독재자의 딸, 소위 “선거의 여왕”으로 불리는 박근혜를 후보로 내세운 친미보수세력들은 이번에 정권교체가 실현된다면 자신들이 5년 동안 벌여온 추악한 몰골이 드러날 것을 두려워해 최악의 여론조작, 부정의혹선거를 저질렀다.》

    2.《이번 대선은 친미보수세력들의 여론조작과 부정의혹선거로 얼룩진 추악한 선거였다. 독재자의 딸, 소위 “선거의 여왕”으로 불리는 박근혜를 후보로 내세운 친미보수세력들은 이번에 정권교체가 실현된다면 자신들이 5년 동안 벌여온 추악한 몰골이 드러날 것을 두려워해 최악의 여론조작, 부정의혹선거를 저질렀다.》

    3.《통합진보당을 더욱 더 강화하고 국민주권과 자주통일을 열어내는 정치세력, 자주적이고 진보적인 발전과 번영을 이룩해 나가려는 정치세력이 자리잡아 갈 수 있도록 하자! 또한 개혁세력, 여러 사회, 시민단체들과 연대 운동을 활성화해 친미보수정권에 맞선 광범위한 연대전선을 구축해 범국민적인 저항을 조직하자! 당면해서는 이번 18대 대선에 드러난 여론조작, 부정선거 의혹에 대한 진상을 철저히 규명하기 위한 적극적이고 힘찬 전 국민적인 운동을 벌여나가자! 부정선거 의혹 진상규명 운동은 국민주권의 요구이며 국민주권, 자주통일의 시대를 실현하기 위한 실천이다.》

    ▲민권연대는 지난 4일 이번 대선의 무효를 주장하는 한 모임 회원들이 박근혜 당선인의 당선 및 선거 무효 소송을 제기한다는 기자회견을 열자, 7일 또 다시 성명을 발표해 “18대 대선 부정의혹은 국민들이 대선무효 소송까지 할 정도로 커지고 있다”면서 “막장선거의 첫 출발은 총선 전후 통합진보당에 대한 조작왜곡에서 시작되었다”, “막장선거는 국정원, 국방부, 검경, 선관위 등 공권력을 총동원해 이루어졌다”고 주장했다.

    민권연대는 이어 “18대 대선의 모든 부정의혹 진상은 규명되어야 한다. 부정선거는 대한민국의 존립 근거인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근본적인 문제이기 때문이다...(중략) 그리고 중선관위는 투명하게 투개표의 전 과정을 상세히 국민 앞에 공개하고, 수검표를 통해 선거부정 의혹을 철저히 진상규명해야 할 것”이라며 있지도 않은 대선 ‘부정의혹’을 확산시켰다. 

    민권연대는 성명도 모자라 9일 오전에는 국회 정문 앞에서 ‘대선개입 부정선거의혹 국정원게이트 국정조사 청문회 촉구 기자회견’까지 열었다. 단체는 부정선거 ‘의혹’이라는 단어를 아예 부정선거 ‘사건’으로 규정하고 “최근 경찰조사에서 밝혀진 사실관계만으로도 대통령 탄핵사유가 될 정도의 심각한 사건”이라며 “국정원 대선개입 부정선거의혹에 대해 국정조사를 실시하고 청문회도 소집해서 진상을 규명해야 한다”고 선동했다.

    김필재 spooner1@hanmail.net

    온-오프라인을 통해 '부정선거' 의혹을 확산시키고 있는
    ‘민권연대’ 대표의 과거<주> 

     

  • ▲ 민권연대 공동대표 윤기진.


     

     [조갑제닷컴=뉴데일리 특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