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엑소(EXO) 앨범 발매가 잠정 연기한다.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 "음반 및 음원 발매 등 향후 국내 활동 일정에 대해 논의한 결과 21일로 예정되어있던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의 발매일을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SM은 "지난 16일 발생한 세월호 침몰 사고 소식을 접하고 저희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든 아티스트 및 임직원 등 SM 가족 모두가 비통하고 안타까운 마음이다"고 전했다.

    이어 "희생자 분들에 대한 애도와 실종자 분들이 무사히 돌아오시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내린 결정이오니 음반을 기다리고 계신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엑소 새 앨범 발매일은 추후 재공지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새 미니앨범 '중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추후 발매일이 확정되는 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엑소 앨범 발매 연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앨범 발매 연기 옳은 결정이다", "지금은 모두가 애도하고 간절히 기도해야 할 때", "엑소 앨범 발매 연기 아쉽지만 이해된다", "엑소 컴백 기다릴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컴백쇼를 개최한 엑소는 오는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전곡을 공개할 예정이었다.

    [엑소 앨범 발매 연기, 사진=뉴데일리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