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회' 김희애 유아인의 위험한 관계에 의심하는 사람들이 늘기 시작하며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10회는 시청자들을 불안에 빠뜨릴 만큼 더욱 대담해진 혜원(김희애)과 선재(유아인)의 애정행각 뒤로 일촉즉발의 상황이 이어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그동안 준비했던 선재의 공연날은 밝아오고 떨려하는 선재에게 혜원은 "니가 젤 잘 보이고 젤 잘 들리는 곳에 있어"라고 격려한다. 선재도 "만약에 앙코르 받으면 이거 칠게요. 선생님께 보내는 편지다 생각하고 그런 줄 아세요"라고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큰 호응 속에 끝난 공연 이후 다들 뒤풀이를 간 사이 혜원과 선재는 함께 녹화된 영상을 보다가 급기야 무대 뒤에서 사랑을 나눴다. 

    사랑과 감기는 숨길 수 없다는 말처럼 심상치 않은 둘의 사이를 눈치채 가는 사람은 한성숙(심혜진)과 박다미(경수진)에서 음대 주변 사람들로 점점 넓어져간다. 둘의 사이를 이미 알고 있는 준형(박혁권)은 공연이 끝난 후 이들을 찾아 공연장을 헤메 또 다시 드라마의 긴장감 지수를 높였다.

    두 사람을 찾아내고 말겠다는 의지를 보이던 준형은 서회장(김용건)이 검찰 조사를 받게 됐다는 긴급한 문자를 받는다. 그는 급한 마음에 "오혜원, 제발 한남동 가. 검찰에서 나왔대"라고 절규하듯 외쳐 부인의 불륜보다 자신의 안위를 먼저 생각하는 못난 남편의 모습을 보여 씁슬함을 안겨주었다.

    한편, 성숙은 남편인 서회장 앞에서는 눈물짓지만 뒤에서는 냉정한 얼굴로 "이게 기회가 될지 고비가 될 지 모르겠지만, 아무 소득 없이 수습 되면 좀 아까울 거야"라고 말하거나, 왕비서(백지원)에게 혜원이 연애하냐며 넌지시 물어봐 음흉한 속내를 내비쳤다. 또한 혜원의 집 앞을 기웃거리며 행동에 나서기 시작한 다미의 장면이 이어져 '밀회' 11회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서회장의 검찰 수사가 시작되면서 파국이 예상되는 김희애 유아인의 아찔하고 숨막히는 사랑은 오는 21일 JTBC '밀회'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회' 김희애 유아인, 사진=JTBC '밀회'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