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부터 8월 3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
  • 뮤지컬 ‘모차르트!’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단숨에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2014년 완전히 새로워지는 작품과 임태경, 박은태, 박효신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모으며 티켓 예매 전쟁을 예고한 바 있다. 

    2년 동안 ‘모차르트!’가 돌아오길 손꼽아 기다리던 팬들은 “손 떨리는 피켓팅(피 터지는 티켓팅의 줄임말. 치열한 티켓팅을 의미하는 신조어)이었다” “티켓팅 한 번 하고 온 몸에 기운이 다 빠져 나갔다” “간신히 예매했다. 팬미팅급의 티켓팅” 등 힘들었던 예매 후기를 남기며 ‘모차르트!’의 티켓파워를 실감케 했다.

    2014년 ‘모차르트!’는 각색, 연출, 무대 등 대대적인 수정 작업을 거쳐 한층 더 치밀해진 스토리와 밀도 높은 구성 등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감성연출 아드리안 오스몬드를 비롯한 정승호 무대디자이너, 김지현 음향디자이너, 최혜진 소품디자이너 등 내로라하는 스태프들이 대거 합류했다.

    아울러 김문정 음악감독, 이란영 안무가, 한정임 의상디자이너, 김유선 분장디자이너, 고희선 조명디자이너, 송승규 영상디자이너 등 기존의 스태프들과 함께 역대 최고의 뮤지컬 ‘모차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태경, 박은태, 박효신, 김소향, 임정희, 정재은, 민영기, 김수용, 박철호, 이정열, 신영숙, 차지연 등 한 무대에서 좀처럼 만나보기 힘든 초호화 캐스팅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4일부터 8월 3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9만원, A석 7만원, B석 5만원, C석 3만원으로 4월 30일까지 조기 예매자에 한해 20% 할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