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 <또 하나의 약속>을 위해 대한민국 스타들이 발벗고 나섰다.

    오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또 하나의 약속>은 국내 최고의 스타들이 그 감동을 그대로 팬들과 나누고자 극장에서 <또 하나의 약속>을 직접 쏘겠다며 나서 극장과 제작진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최대의 입담가 컬투를 비롯해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배우 조달환,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스크린을 압도하는 배우 이경영까지 별들도 울린 영화 <또 하나의 약속>이 2014년 최고의 화제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주 <2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입담 배틀로 뜨거운 우정을 과시한 박철민에 대한 의리와 영화의 제작의도에 감동받은 컬투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약속>을 쏘겠다고 자처, 함께 영화 관람에 나설 예정이다. “이런 영화가 이렇게 만들어 진 것 자체가 기적”이라며 영화를 보기도 전에 감동받은 컬투는 의미있는 영화를 통해 새해를 뜻 깊게 맞이하고자 통 크게 쏘기로 결정했다.

    *일시: 2월 11일 화요일 저녁 6시 30분
    *장소: 마포구/서대문구 인근(상영관 협의중)

    <감격시대>에 출연 중인 조달환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시사회에서 <또 하나의 약속>을 보고 대한민국 영화에 감사함을 느꼈다”며 개봉일인 오는 6일 저녁 8시 서울 강변CGV에서 선착순 300명에게 자신이 영화티켓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 하나의 약속>은 마음의 진동과 울림이 있다. 좋은 영화란 영화를 보면서 혹은 끝난 후 내 자신이 동화되어 자신을 돌이켜 보게 하는 작품이라 생각한다”고 뜨거운 감상평을 함께 남겼다.

    *일시: 2월 6일 목요일 저녁 8시
    *장소: 강변CGV

    <또 하나의 약속> 시나리오에 감명받아 노개런티로 출연한 이경영은 제작 당시부터 개봉하게 되면 지역주민들에게 영화를 쏘겠다고 공언, 영화에 대한 자신감으로 제작진에게 힘을 실어준 바 있다. 특히, 바쁜 촬영 스케줄로 인해 공식 홍보활동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제작진과의 약속을 잊지 않고 지키고 영화의 감동을 나누고자 영화를 직접 쏘겠다고 나섰다.

    *일시: 2월 10일 월요일 저녁 8시
    *장소: 일산지역(상영관 협의중)

    한편, ‘제2의 변호인’으로 불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또 하나의 약속>은 오는 6일 개봉한다.

    (사진=영화 또 하나의 약속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