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지성과 배수빈이 쌍둥이 형제 포스를 뽐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이 배지커플(배수빈+지성)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잠깐의 휴식 시간을 이용해 귀여운 설정컷을 찍는 [배지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중 서로를 향해 날 선 대립을 보여주는 지성과 배수빈은 쌍둥이 포즈로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비밀>의 대표 포즈인 “쉿!” 포즈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난기 넘치던 표정은 온데간데 없이 진지한 표정으로 입가에 손가락을 갖다 대고 포즈를 취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상치 않아 보인다.

    극중 지성은 <비밀>에 다가가고 있고 배수빈은 <비밀>이 밝혀질까 두려워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포즈에도 <비밀>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또한, 지성과 배수빈은 브이라인을 강조하는 포즈를 똑같이 취하는가 하면, 서로의 포즈를 대신 취해주는 등 카메라를 향해 웃음기 머금은 눈빛을 선보이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라마에서는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인 두 사람이 현장에서는 절친인 것 같다”, “둘이 묘하게 닮았네~”, “지성 배수빈 쌍둥이 같아”, “우월한 투샷”, “두 사람 다정해서 아내들이 질투하겠어”, “지성 배수빈 원수 맞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3일 방송분에서 민혁(지성)이 도훈(배수빈)에 대한 의심을 시작하며 극적 긴장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에 민혁이 도훈의 비밀을 알게 되었을 때 어떠한 행동을 취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비밀> 10회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지성 배수빈, 사진=드라미틱 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