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창작뮤지컬 ‘그날들’이 2차 티켓을 오픈한다.

    2차 오픈 되는 공연일정은 4월 16일부터 5월 5일까지 총 24회차이며, 오는 3월 13일(수)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차 티켓오픈 일정에는 1차 오픈에 포함되지 않아 아쉬움을 주었던 유준상과 군 전역 후 뮤지컬 ‘그날들’에 합류한 오종혁의 출연 스케줄이 포함돼 있다. 이에 두 사람의 공연일정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으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티켓전쟁이 예고된다.

    드라마, 영화, 공연을 넘나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중인 ‘정학’ 역의 유준상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뮤지컬 ‘그날들’의 광고 내레이션에 직접 참여하는 등 공연에 대한 무한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2월 해병대에서 전역한 오종혁은 곧바로 뮤지컬 ‘그날들’ 연습에 참여해 눈코 뜰새 없는 나날을 보내며 복귀작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뮤지컬 ‘그날들’은 유준상, 오종혁 외에도 뮤지컬계 최고의 실력파 오만석, 강태을, 최재웅, 방진의와 오랫만에 무대로 돌아온 지창욱, 김정화까지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 한다. 이 작품은 故 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들로 만들어진 창작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한중 수교 20주년 기념행사 준비가 한창인 청와대를 배경으로 대통령의 딸과 수행 경호원의 사라진 행방을 뒤쫓는 경호부장 ‘정학’ 앞에 20년 전, 사라졌던 경호원 동기인 ‘무영’과 ‘그녀’의 흔적들이 발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창작뮤지컬 ‘그날들’은 오는 4월 4일 대학로뮤지컬센터대극장에서 개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