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하이가 대형 곰돌이 앞에서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블로그인 YG라이프를 통해 이하이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잇츠 오버' 뮤직비디오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하이는 아이 러브 하이(I♥HI) 티셔츠를 입은 대형 곰 인형 앞에서 작은 체구를 강조하며 깜찍함을 과시했다. 곰돌이 인형으로 만든 왕관을 쓰고 행복한 표정을 짓는 이하이는 16살 소녀의 싱그러움이 그대로 드러난 모습이다.

    이하이의 신곡 '잇츠 오버' 뮤직비디오는 성숙하고 세련된 콘셉트의 '1,2,3,4'와는 달리 나이에 걸맞는 앳되고 귀여운 면모가 돋보일 예정이다. YG는 지난 주부터 이하이 컴백 티저를 통해 장난감 가방, 동물 모양 모자, 가짜 립스틱 등 장난스러운 소품을 이용한 신곡 콘셉트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YG는 이하이 첫 정규 앨범에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실제로 더블 타이틀 곡 '잇츠 오버'와 '로즈(ROSE)' 모두 기존 YG 소속 가수들의 전작처럼 대규모로 MV를 제작하며 빅뱅과 2NE1 히트곡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던 한사민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또, 테디를 비롯해 송백경, MASTA WU, CHOICE37, LYDIA PAEK, 선우정아 등 YG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출동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하이는 지난 1일 인트로 '턴 잇 업(TURN IT UP)'을 무료로 공개해 음악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7일 온라인을 통해 5곡을 먼저 공개한 후 21일 정규 '퍼스트 러브(FIRST LOVE)' 풀 앨범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