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가 파격적인 반삭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지난 4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의 한 호텔에서 나오는 리한나의 모습을 포착, 공개했다.

    스플래쉬 닷컴에 따르면 이날 리한나는 런던에 있는 한 나이트클럽에 가기 전에 신발을 바꿔 신기위해 잠시 자신이 묵고있는 호텔에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리한나가 짙은 블루 컬러의 점퍼에 짧은 화이트 셔츠 그리고 이중으로 디자인 된 독특한 청바지를 매치해 펑키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리한나의 머리.
    리한나는 한쪽은 굵은 웨이브를 넣은 긴 머리를 길게 늘어뜨리고 있지만, 반대편은 반삭의 머리스타일로 파격적인 모습이다. 

    파격적인 반삭 스타일에도 리한나는 중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자아냄과 동시에 그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있다.

    리한나의 반삭 헤어스타일은 국내에서도 2NE1 멤버 산다라박, 빅뱅 지드래곤, 샤이니 키 등이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리한나 반삭 헤어스타일을 접한 네티즌들은 "카리스마 넘친다", "포스 철철", "저런머리 아무나 할 수 업는데", "나이트클럽 가려고 ㅋㅋ..", "바지 정말 특이하다", "완전 섹시해", "크리스랑 왜 결혼하지ㅜㅜ"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리한나는 과거 자신에게 폭력을 행사해 물의를 빚은 연인 크리스 브라운과 결별 후 최근 재결합했고 올 여름에는 비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 출처=스플래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