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5일 서울 강남 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내외신 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도발표회 및 시승행사를 열고 프리미엄 MLV <코란도 투리스모>를 공식 출시했다.



  • '코란도 투리스모'는 SUV의 스타일링, 세단의 안락함과 MPV의 활용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MLV(Multi Leisure Vehicle, 다목적/다인승 레저 차량)를 개발 콘셉트로 2년 6개월의 개발기간 동안 1800억여 원의 개발비를 투자해 혁신적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상품성으로 무장, 완전히 새롭고 당당해진 모습으로 탄생했다.

    '코란도 투리스모'는 '코란도(Korando)'와 이탈리아어로 관광, 여행을 뜻하는 '투리스모(Turismo)'를 조합해 차의 성격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네임을 완성했다.

    젊은 감감의 '코란도C', 아웃도어 지향의 '코란도스포츠'에 이어 탄생한 투르스모는 레저 및 아웃도어를 완벽하게 커버하는 '코란도 패밀리'의 완결판이자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쌍용자동차 SUV 고유의 패밀리룩을 충실히 계승한 또 하나의 '코란도'가 될 전망이다.

    새롭게 탄생한 '코란도 투리스모'의 판매가격은 ▲LT 2,480~2,845만원 ▲GT 2,948~3,118만원 ▲RT 3,394~3,564만원(각각 2WD~4WD)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