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서비스네트워크 331개소에서 4일간 무상점검서비스 실시엔진오일 등 각종 오일류 점검/보충, 각종 벌브류 점검․무상 교환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와 고객 감사의 뜻으로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설날맞이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은 코란도 투리스모의 성공적인 런칭에 대한 감사와 설 연휴 안전한 여행을 다녀오라는 뜻으로 실시하는 것이라고.



  • 최종식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부사장의 말이다.

    “코란도 투리스모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고,
    설날을 맞이해 안전한 귀성이 될 수 있도록 고객 감사 무상점검서비스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무상점검서비스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


    무상점검은 쌍용차가 생산한 모든 차량(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331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일제히 시행한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히터 작동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점검,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을 해준다.



  • 또한 행사 기간 중 개인정보를 확인하거나 변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기념 My Car Care’ 이벤트도 실시한다.

    무상점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