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두 핸드백 분야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산 브랜드 ‘페르쉐’가 론칭 1주년을 맞아 10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르쉐는 그저 구두가 좋아 디자인으로 승부하겠다며 야심차게 도전을 선언한 패스트(SPA) 패션 브랜드. 저렴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에 적극적인 마케팅에 힘입어 입소문이 솔솔 나기 시작하고 있다. 해외 유명 모델인 미란다 커를 모델로 기용해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10월 13일, 론칭 1주년을 맞은 페르쉐는 여성화 브랜드로 출발해 이제는 여성 가방과 액세서리, 의류까지 선보이고 있다. 또 프리미엄 라인 ‘페르쉐 블랙라벨’의 출시와 재능있는 신진 브랜드 및 유명브랜드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페르쉐 프렌즈’를 론칭했다.

    페르쉐 온라인 사이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1년 기념행사는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릎담요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페르쉐에 대한 의견을 남긴 고객 60명에게 온라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페르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좋아요’를 누르고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15명에게 추첨을 통해 ‘페르쉐 프렌즈’ 상품을 증정한다.


    [사진출처 = 페르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