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아티움 현대 아트홀에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프레스콜에서 묘령의 여인 오로라가 두 형제 석봉과 주봉, 그리고 앙상블들과 함께 연기를 펼쳤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아버지 부고를 받고 3년만에 고향집 안동으로 내려온 이석봉, 이주봉 두 형제가 한 밤에 상갓집으로 찾아온 묘령의 여인 오로라에게서 아버지가 남기신 무언가가 있다는 말을 듣게 되면서 펼쳐지게 되는 코믹 에피소드 뮤지컬이다. 

  • PMC 프로덕션(대표 송승환) 제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히트시키고 영화 '김종욱 찾기'로 충무로에 입성했던 장유정 감독과, MBC '나는 가수다'에서 자문위원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는 장소영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한 뮤지컬이다. 석봉역은 더블캐스팅, 주봉역은 트리플 캐스팅으로 구성된다. 순하고 착하지만 줏대 없는 노총각 형인 석봉 역은 '스팸어랏', '쓰릴미', '김종욱찾기' 의 김재범과 '셜록홈즈', '금발이 너무해', '젊음의 행진'의 김도현이 더블캐스팅을 맡는다.

  • 자존심 강하면서 동시에 욱하는 성격의 동생 주봉 역으로는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지킬 앤 하이드'의 조강현, '늑대의 유혹', '빨래', '싱글즈'의 성두섭, B1A4의 메인보컬인 산들이 트리플 캐스팅을 맡는다.

    그 외에도 뮤지컬계의 유명배우 안세호, 신문성, 이주원, 강지원, 임선애, 성열석, 최나래, 윤수미, 최영화, 박훈, 최영준, 박유정, 이진석, 박세웅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6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코엑스아티움에서 공연한다.